자꾸 헛기침이 나올 때, 용각산 쿨 가격과 효능

배워서 남주자

예전에 어린이 틱장애 원인과 치료법 실제 치료 후기에 대해 올렸습니다.

저의 첫째 아이가 두 번째 틱장애가 다시 생겼을 때 치료했던 경험이었는데요...

 

슬프게도 언제부턴가 다시 틱이 시작된 것 같습니다. ㅠ.ㅠ

자꾸 헛기침을...거의 10초마다 하는 것 같네요.

본인도 힘들겠지만, 옆에서 들으면 스트레스 장난 아닙니다.

 

아이에게 물어보면, 목이 답답하다고 하네요.

아이는 헛기침을 하는지 전혀 인지를 못하고 있고요.

 

그래서 다시 한방병원에 가야 하나... 가면 또 몇백 깨질 텐데.... 하며 고민을 하고 있었는데요.

 

최근 TV를 보다가 우연히 이런 광고를 보게 되었네요.

 

 

헛기침 습관이 아닙니다.

용각산 쿨 TV광고입니다.

 

혹시나 하는 마음에 바로 동네 약국으로 달려가서 용각산 쿨이라는 약을 구입하였습니다.

 

 

10포가 들어 있는데, 가격은 5천원입니다.

개당 500원이나 하네요.

혹시나 아이도 먹을 수 있는지 궁금했는데, 약사님도 잘 모르시더라고요ㅋ

용법. 용량(1회량 기준)

성인 및 15세 이상 청소년11세 이상~15세 미만7세 이상~11세 미만3세 이상~7세 미만
1포2/3포1/2포1/3포

3세 미만은 복용이 안되고, 1일 3~6회, 물 없이 복용합니다

복용 간격은 2시간 이상으로 합니다.

 

그래서 12세인 제 아들은 혹시 몰라서 1회에 1/2포를 먹여보기로 했습니다.

1일 6회 먹인다 생각하고 3포를 2시간 간격으로 먹였습니다.

1개의 용량은 700mg이며 새끼손가락 정도의 크기입니다.

 

 

약의 효능과 효과

기침, 가래, 인후(목구멍)의 염증에 의한 인후(목구명)의 목쉼, 통증, 부기, 불쾌감

 

쿨내가 진동하는 이 마법의 민트색 약은 입안에 들어가는 순간 녹아버리네요.

아이들이 먹기에도 전혀 부담 없어 보입니다.

 

 

 

실제 복용한 효과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대박~

신기하게도 이 약을 먹으면 얼마간은 헛기침을 안 하네요...

뭐 다시 헛기침을 하는 것으로 봐선, 제 아이는 다시 음성틱(헛기침)이 온 것 같습니다. ㅠ.ㅠ

 
헛기침에는 짧게나마 효과가 있으니 습관적인 헛기침 하시는 분께는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어떤 약이든 주의사항이나 부작용은 있으니, 약은 약사에게 잘 상담하시고 구입하시길^^

어린이 틱장애 원인과 치료법, 실제 치료 후기입니다.

틱장애... 저는 남의 이야기인 줄로만 알았습니다. 현재 11살인 아들이 8살 초등학교 입학 후, 언젠가부터 자꾸 낑낑거리고, 목이 뻐근한 것처럼 자꾸 움직이고 눈을 위로 치켜뜨는 등... 주기적인

imparo.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