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등산모자 추천 블랙야크 패딩플랩캡A 사용 후기

배워서 남주자

취미생활 중 하나로 겨울 등산을 위해 겨울 등산모자를 하나 구입했습니다. 아웃렛에서 비니와 캡 중에서 고민하다가 캡으로 된 제품으로 선택했습니다. 역시나 비니는 멋쟁이들만 써야 한다는 것을 한번 더 깨닫게 되었는데요. 

여러 아웃도어 브랜드 중에서 블랙야크에서 나온 패딩 모자가 귀달이도 함께 달려 있어서 따뜻하고 편리할 것 같아서 그 제품으로 구입하게 되었고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블랙야크 패딩플랩캡A

 

홈페이지에 있는 블랙야크 패딩플랩캡 A 모자입니다. 사이즈는 58과 60 두 가지가 있는데 58로 구입했습니다. 두상은 보통 사이즈라 생각하는데 적당히 잘 맞는 사이즈입니다.

출처 홈페이지

 

 

사진처럼 기본 볼캡에 일체형 귀다리가 달려 있는데요. 귀달이 안쪽의 따뜻한 플래스 소재와 모자 전체적으로 충전재가 있어서 따뜻하고 보온성이 뛰어납니다. 모자에 스냅버튼이 있어서 귀달이를 올려서 쉽게 고정시킬 수도 있어서 편리합니다. 

 

블랙야크 패딩플랩캡 A는 산행 중 흐르는 땀을 빠르게 흡수해서 건조시키는 기능이 적용된 땀받이가 사용되었습니다.

 

실제 모자 사진입니다. 뭔가 각이 딱딱 잡혀 있는 느낌은 아니라서 적당히 구겨서 배낭에 넣어도 부담은 없는 재질인 것 같습니다. 이 모자의 정확한 제품명은 블랙야크 패딩플랩캡 A이고 제품번호는 2BYHTF4911BK입니다. 모자 뒤쪽은 사이즈를 조절할 수 있지는 않지만 약간의 탄성이 있어서 적당히 머리를 잡아주는 느낌이 있습니다.

 

옆면에서 귀다리를 내려본 모습입니다. 귀를 전체적으로 감싸줘서 실제로 착용했을 때 부드럽고 정말 따뜻했습니다. 한라산에 눈이 왔는데도 전혀 추위를 못 느낀것 같네요. 귀다리를 모자에 부착했을 때 뒷모습입니다. 생각보다 올드해 보이지는 않습니다. 

 

 

최근 겨울 한라산에 등반했을 때 착용하려고 구입했었는데요. 정말 잘 사용했던 모자이고, 겨울 등산용 패딩 모자로 추천드리고 싶을 정도로 마음에 든 모자입니다. 

 

혹시나 겨울 등산용 패딩 모자를 찾으신다면 블랙야크 패딩플랩캡 A 조심스럽게 추천드려 봅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