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숙소] 호캉스하기 좋은 라한셀렉트 경주 여행후기입니다.

배워서 남주자

여름휴가로 다녀온 라한셀렉트 경주 패밀리 트윈 호수 전망 여행후기입니다.

 

휴가는 대명 쏠비치 삼척으로 갈 예정이라 중도에 쉴 예정으로 1박만 예약을 했습니다.

 

로비로 들어가면 바로 보이는 조형물입니다. 

이 앞에서 사진을 많이 찍는 것으로 보아, 나름 포토존인가봅니다.^^

 

우선 글을 작성하기 전에 제가 라한셀렉트 경주를 택한 이유를 말씀드리자면, 

1. 넓은 실내수영장

2. 좋은 위치

3. 북카페

이 3가지입니다. 

코로나도 그렇고, 실내수영장이 투숙객 기준으로 2만원에서 3만원정도 해서 그냥 애들하고 밥이나 맛있는거 먹자 생각해서 수영장은 이용하지 않았네요ㅋ

 

라한셀렉트 경주 위치입니다.

바로 앞에 호수가 보이고, 산책로도 있습니다.

 

아마 라한셀렉트 경주로 가게 된다면 편의점이나 마트를 찾게 될텐데요.

라한셀렉트 경주에서 호수쪽으로 내려가서 빨간줄이 그어진 산책로를 쭈욱 따라서 5분정도 걸어가면 보입니다.

편의점과 매점이 3개 정도 있습니다.

마음에 드는 곳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라한셀렉트 경주 패밀리 트윈 호수 전망입니다.

일단 방은 정말 커서 여유있습니다.

저 멀리 경주월드가 보이네요....

저녁에 야경을 보며 맥주한잔 해도 참 운치 있습니다.

 

저녁은 Market338에서 먹었는데, 여기가 맛집이 많이 있습니다.

수제맥주도 있었는데, 못마시고 온게 조금 아쉽네요.

다른데서는 못먹으니 비싸도 꼭 드셔보시길...

 

호텔 내부에 이렇게 볼링장도 있습니다.

아이들도 함께 할 수 있도록 레인 양쪽에 범퍼가 대져 있습니다.

세심한 배려가 느껴지네요.

 

가장 맘에 들었던 호텔 1층에 있는 북카페입니다.

카테고리별로 책들이 정리되어 있고 정말 많은 책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곳곳에 책을 읽을 수 있도록 자리들이 마련되어 있고, 사진에 보이는 멋진 소파도 있습니다.

인기가 많은 소파라서 자리가 비어있는 것을 보고 얼렁 가서 누워서 책을 읽었습니다.

 

이렇게 가족이 함께 책을 읽을 수도 있습니다.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2박 이상 하면서 제대로 호캉스를 즐겨봐도 되겠네요.

 

참고로, 북카페 입구에서 음료를 구입해야 책을 읽을 수 있습니다.

근데 그냥 다들 책을 읽는 분위기였네요.

 

호캉스로 정말 좋은 라한셀렉트 경주, 강추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