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맛집] 정읍 중국요리 내장산 맛집 짬뽕명가 양자강

배워서 남주자

정읍 내장산 단풍구경 후 정읍에서 중국요리를 먹고 왔습니다.

검색을 해보니 양자강이 유명하다고 합니다.

위치는 정읍시청 근처의 쌍화차 거리에 있습니다.

짬뽕 명가 양자강입니다.

영업은 매주 월요일을 제외하고 오전 10시 40분부터 오후 7시 30분까지입니다.

월요일은 쉬는 식당들이 워낙 많으니...

길가에 위치해 있어서 주차가 애매했는데요.

주차는 어디로 해야 하나... 싶었는데요.

주차장 안내표지판이 있습니다.

앞으로 조금 직진해서 미용실에서 좌회전하면 됩니다.

그리고 조금 직진해서 보이는 공영주차장에 주차하면 됩니다.

저는 미용실 옆에 있던 교회 주차장에 살포시 주차를 했습니다.

주차 안내 표지판을 보기 전이라 공용주차장에 주차해야 하는지 몰랐습니다.

백종원의 3대 천왕 비빔 짬뽕 명인으로 방송을 타셨군요.

"한번 먹으면 또 먹는 중독의 짬뽕"

생방송 오늘 저녁 MBC에서도 방송을^^

정읍 양자강의 시그니쳐 메뉴는 바로바로~

비빔 짬뽕입니다.

짬뽕 명가 양자강의 메뉴판입니다.

참고로 비빔 짬뽕은 냉동포장 판매하고 있다고 하네요.

1팩에 6,500원

 

소주 좋아하시는 분은 몇 팩 사 가지고 술안주하셔도~

 

저는 비빔 짬뽕, 삼선짬뽕, 탕수육, 짜장면을 주문했습니다.

짜장면~맛있습니다.

탕수육~쏘쏘

비빔짬뽕

소주를 당기는 맛이네요.

삼선짬뽕입니다.

비빔 짬뽕보다 천 원 더 비쌉니다.

아마도~

이런 소라들을 포함해서 해물이 쫌 더 있어서일까요?

어쨌든 해물이 많이 있었고 맛있습니다.

 

비빔 짬뽕은 고소한 맛이라면, 삼선짬뽕은 개운한 맛?

 

식당 내부는 홀 2개와 룸 1개가 있습니다.

좌석은 대략 25석 정도 된다고 합니다.

화장실은 식당 안쪽으로 들어가면 남녀 1칸과 남자 소변기 1칸이 있습니다.

옛날 주택에 있던 화장실 느낌 그대로입니다.

맛집이라 그런지 유명인들도 좀 다녀갔네요.

미슐랭이 아닌 식신에서 주는 2 스타 레스토랑 인증서도 있습니다.

이 정도면 맛집 인정이네요.

근처 정읍 내장산과도 가깝습니다.

정읍 내장산 맛집을 찾으신다면 양자강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