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 스탠포드 호텔 디럭스트윈 하버뷰 후기 - 마사지, 피트니스, 자전거, 조식, 루지 할인권

배워서 남주자

통영 세미나 또는 가족여행 숙소를 찾다 보니 금호리조트보다 조금 더 신축인 통영 스탠포드 호텔을 찾게 되었습니다. 근처 산책로라든지 수영장, 각종 편의시설 등이 좋아서 숙박을 하게 되었는데요. 통영 숙소를 찾고 계시는 분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포스팅을 작성해 봅니다. 

 

목차

    통영 스탠포드 호텔 앤 리조트

    통영 스탠포드는 호텔과 리조트가 함께 있는 숙소입니다. 금호리조트 통영마리나 근처에 있습니다. 

    단체 이용이라서 버스를 타고 갔지만 지상 지하 주차장이 넓어서 숙소를 이용하는데 주차 문제로 고민을 하지 않아도 될 것 같았습니다. 

     

    디럭스트윈 하버뷰

    제가 이용했던 룸은 디럭스트윈 하버뷰입니다. 오션뷰를 하고 싶었는데 다 마감되어서 하버뷰를 이용하게 되었는데요. 

    문을 열고 들어가면 큰 침대 2개와 소파가 있습니다. 원룸인데 약간은 투룸 형식으로 TV로 공간을 나눈 느낌입니다. 다른 숙소와는 다르게 안쪽 침대 옆에  화장실이 있어서 이용하는데 조금 불편했다는 점 빼고는 룸 컨디션이 좋아서 지내는 동안 쾌적했습니다. 

     

    미니바 냉장고에 있는 생수 2개만 무료이고, 와인이나 스낵, 냉장고의 맥주는 모두 유료이니 참고하시고요. 치대 옆 화장실은 넓은 편이었습니다. 다만 침대 옆에 있다보니 큰 일을 볼 때 조금 불편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생각보다 뷰는 나쁘지 않았습니다. 오션뷰도 맞은편에 섬이 있어서 막혀 있으니 오션뷰나 하버뷰나 비슷하다는 생각입니다. 오션뷰에 집착하지 않아도 될것 같습니다. 

     

     

    통영 스탠포드 호텔 부대시설

    통영 스탠포드 호텔의 부대시설을 다양해서 이용하기 편리했습니다. 지하에 사우나, 피트니스센터, CU편의점을 비롯해서 19층에 인피니티풀도 이용해 볼 수 있습니다. 

     

    마사지 센터

    부대시설 안내판에는 나와있지 않았지만 지하 1층에 바디프랜드 라운지가 있습니다. 마사지 센터라고 해서 사람이 상주하면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곳인 줄 알았는데요. 바디프랜드 마사지 기계가 좌우 각 3대씩 해서 총 6대가 있습니다. 공간별로 커튼으로 가려서 편하게 쉴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갤럭시 스마트폰을 사용해서 삼성페이로 결제하려고 했는데 되지 않았고, 실물카드롤만 결제할 수 있었습니다. 가격은 10분에 2천원입니다. 마사지받아본 소감은 집에서 사용 중인 코지마 안마기보다 안마 강도가 쎈 편이어서 마사지받는 동안 손이 조금 많이 아팠다는 것인데요. 사람마다 호불호가 갈릴 것 같은 강도입니다. 

     

    피트니스

    마사지 센터가 있는 지하 1층에 피트니스가 있습니다. 숙소 카드로 문을 열고 들어갈 수가 있습니다. 이용 시간은 오전 6시부터 오후 11시까지입니다. 운동복과 운동화를 착용 후 이용하면 됩니다. 따로 타월이나 샤워시설은 없었으니 땀을 많이 흘린다면 타월을 챙겨가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기기는 많은편은 아니었지만 기본 상하체 운동을 할 수 있는 시설을 다 있었습니다. 아령도 무게별로 한 세트씩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었고요. 

     

    바다를 보면서 이용할 수 있는 러닝머신 2대와  사이클 2대가 있습니다. 비가 온다면 피트니스 센터에서 러닝머신을 하고, 날이 좋으면 바깥에서 조깅을 하는 것도 좋겠습니다. 

     

    하체와 가슴운동을 할 수 있는 머신도 있습니다. 바벨원판도 중량별로 다양하게 있으니 여기서 운동하는 것도 괜찮겠네요. 다만 공간이 넓은 편이 아니니 사람이 많다면 이용이 불편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은 들었습니다. 

    해변 바이크 - 자전거

    자전거는 통영 스탠포드 호텔이 있는 것은 아니고 호텔 뒤편 산책로로 내려가서 왼편으로 대략 500미터 정도 걸어가면 보이는 금호리조트에서 빌릴 수 있습니다 

    수륙해안산책로에서 해변바이크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1시간 기준 일반 자전거는 5천 원, 가족 자전거 4인용은 2만 원, 전동 킥보드는 12천 원입니다 

     

    자전거는 로드 바이크 빼고는 다 있는것 같네요. 성인용부터 어린이용까지 이용할 수 있으니 산책이 부담스러우면 자전거로 수륙해안산책로를 돌아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기타 - 조식, 루지 할인권

    조식은 성인 27천원 소인 18천 원, 유아는 9천 원입니다. 1층 오션뷰에 위치하고 있어서 바다를 보면서 조식 먹는 것도 괜찮았습니다. 어쩌다 보니 조식 사진이 하나도 없네요. 생각보다 괜찮은 편이었습니다. 

     

    가기 전에 호텔 홈페이지에 보니 투숙하면 루지 1매당 4인 할인권을 받을 수 있어서 체크아웃하면서 투숙객 확인증을 받았습니다. 혹시 루지 이용하실 분은 참고하시면 되겠네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