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생 남자아이 운동화, 나이키 레볼루션 5(GS) 구입 후기

배워서 남주자

초등학생 남자아이들은 성장이 참 빠른 것 같습니다.
옷도, 신발도 매년 구입하게 되네요.
물론 안커서 걱정인 거보단 낫지만 말이죠~

어쨌든 남자 아이라 그런지 험하게 놀아서 신발이 금방 망가지기도 합니다.

명색이 필라인데, 신발 상태가....ㅋ
도대체 어떻게 놀고 다니는지 모르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아이들 운동화는 5만 원선이 적당하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신발이 230mm가 넘어가면서부터는 성인 신발로 분류돼서 매장에 가면 보통 7만 원 정도 합니다.
1년밖에 못 신는데, 너무 비싸단 생각이 드네요.
아들과 신나게 인터넷 검색을 하다가 마침 5만원대의 나이키 신발이 보여서 구입해보았습니다.

나이키 레볼루션 5(GS)

신발 사양
품명: BQ5671-003(BA5671-001은 바닥이 검은색)
굽 높이 : 3cm
원산지: 인도네시아
소재: 겉감-합성섬유/합성가죽, 안감-합성섬유
사이즈: 240mm(정사이즈)
가격: 5만 원 대

 

일단 가볍고 좋습니다.
약간 메쉬(?) 재질이라서 날씨가 좋아지면 시원하게 신을 수 있을 것 같고요.
굳이 겨울이라고 해서 못신을 정도는 아닌것 같습니다.

아들이 걱정하네요.
"비 올 때 물이 다 들어올 거 같은데 어떡해요?"
"그럼 장화 신어 이놈아.... ㅋ'

바닥에 non-marking sole이라고 쓰여 있는데요.
non-marking sole이란 실내체육관 같은 곳에 발자국이 남지 않도록 처리한 깔창이라는 의미인것 같습니다.
이런 종류의 깔창은 덜 미끄러지고 발목에 무리를 덜어준다고 합니다.
러닝화에는 드물게 볼 수 있다고 하네요.

뒤쪽에 마침 running이라고 쓰여있네요.

신발의 바깥족과 안쪽 모두 나이키 마크가 큼직하게 있습니다.

초등학교 고학년이 되면 검정 계열의 옷과 신발을 선호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얼마 전에 옷 사러 갔을 때도 검은 옷만 찾길래 막 갈궜는데...
이 신발도 검은색이라 그런지 예쁘다고 하네요ㅋㅋ

정면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날렵하게 잘 빠졌네요.
매번 느끼는 거지만 저 신발끈 마무리는 어떻게 깔끔하게 할 수 있는 방법이 없나 싶습니다.

옆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날렵하니 옆모습도 예쁘네요.
누가 봐도 나이키입니다. ㅋ

새학기를 맞아 초등 고학년 남자아이 운동화를 5만원선에서 찾으신다면???

나이키 레볼루션 5(GS)  신발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