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교 졸업 선물 추천 레고 테크닉 4×4 42129 메르세데스 벤츠 제트로스 트라이얼 트럭

배워서 남주자

첫째 아이 초등학교 졸업 선물로 갖고 싶은 걸 물어보니 레고를 갖고 싶다고 합니다. 전에 삼촌에게 선물 받았던 레고가 좋았던 모양입니다. 이번에도 몇 개 중 고민하더니 레고 테크닉 4×4 42129 메르세데스 벤츠 제트로스 트라이얼 트럭이 갖고 싶다고 합니다. 참고로 레고 테크닉은 가격이 후들후들합니다. 보통 20만 원대에서 50만 원대까지 다양합니다. 물론 더 비싼  레고도 있지만요.

 

 

 

 

 

레고 테크닉 4×4 42129 메르세데스 벤츠 제트로스 트라이얼 트럭 

레고 테크닉 4×4 42129 메르세데스 벤츠 제트로스 트라이얼 트럭 박스입니다. 개인적으로 멋져 보이는 디자인은 아니지만 모터로 구동되며 스마트폰에서 어플을 받아 조절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아들도 그래서 이 레고를 갖고 싶다고 한 것 같습니다.  

4륜에 가파른 오르막길을 오를 수 있습니다. 서스펜션이 좋아서 바퀴도 경사면에 맞게 움직이네요. 역시 레고 테크닉은 다르네요. 

부품이 엄청나게 많습니다. 대략 2천개 넘는다고 하는데, 이걸 언제 다 조립할지 모르겠네요. 실제로 아들이 하루에 몇 시간씩 조립해서 일주일 정도에 완성하긴 했습니다. 

위 사진이 아마 1~2단계까지 만들었을때 모습인 것 같습니다. 프레임과 엔진 디테일이 정말 좋습니다. 

완성한 모습입니다. 이걸 혼자서 일주일 걸려서 만들다니 신기합니다. 실제로 12상 이상 가능한 레고인데, 초등 고학년 정도 되면 이 정도는 할 수 있나 봅니다. 대견하네요.

설명서에 있는 QR코드를 찍으면 스마트폰에 조정기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죄측이 핸들이고 오른쪽이 전후진 레버입니다. 4륜과 2륜 구동방식도 조절할 수 있습니다. 신기한 것은 실제 차량 기울기에 따라 가운데 그림처럼 수평과 수직 각도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쉬운 점은 차량 속도가 엄청 느리다는 것...

 

전에 만들었떤 레고 테크닉 헤비듀티 견인트럭과 비교해 봤습니다.

레고 테크닉 헤비듀티 견인트럭도 크다고 생각했는데, 벤츠 제트로스 트라이얼 트럭이 훨씬 큽니다. 가격이 10만 원 정도 차이 나는데 가격만큼 차이 나는 것 같네요.

 

 

 

 

 

 

 

저는 네이버에서 검색해서 구입했는데 지금 보니 쿠팡에서 조금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네요. 좀 더 검색해 볼걸 그랬습니다.  비싸긴 하지만 아들이 만족해하니 기분은 좋네요. 봐서 한 번씩 사줘야겠습니다.

 

레고 테크닉 4 ×4 42129 메르세데스 벤츠 제트로스 트라이얼 트럭 

졸업 입학선물이나 생일선물로 강추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