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조트 부여 클린 디럭스 패밀리 트윈 예약 및 숙박 후기

배워서 남주자

아이들 겨울방학동안 열심히 고생한 기념으로 롯데리조트 부여에 다녀왔습니다. 몇개월 전에  당일치기로 다녀오긴 했는데 조금 더 보고 싶은 곳들이 있어서 부여 여행을 하기로 했고, 언젠가 한번 숙박해보고 싶었던 롯데리조트 부여를 예약했습니다.

롯데리조트 부여 예약

롯데리조트 부여는 롯데아울렛 부여와 백제문화단지 근처에 있습니다. 부여의 각종 관광지들과도 가까워서 위치가 정말 좋은 곳입니다. 숙소는 롯데리조트 부여 공식홈페이지에서 예약했는데, 주중 예약이라 할인 혜택도 있어서 가장 저렴한 편이었습니다. 부여 롯데리조트 예약은 홈페이지가 가장 저렴해서 부여 롯데리조트 홈페이지에서 예약했습니다.

 

 

롯데리조트 부여 주차

롯데리조트 부여는 지하주차장에 주차할 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주차 공간이 넓어서 주차 걱정은 안해도 될것 같습니다. 각종 편의시설이 있는 지하에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1층으로 가면 체크인을 할 수 있습니다.

롯데리조트 부여 체크인

롯데리조트 부여 체크인은 오후 3시부터입니다. 딱히 좋은 뷰를 원한 것은 아니어서 부여 관광 후에 조금 천천히 체크인 했습니다. 

체크인은 카운터에서 해도 되고 키오스크에서도 가능합니다. 퇴실할 때 체크아웃을 키오스크에서 했는데 편리했습니다. 숙박한 호수를 입력하고 숙소 카드 2장을 차례로 넣으면 완료됩니다.

 

롯데리조트 부여 클린 디럭스 패밀리 트윈

체크인 카운터 맞은편 문으로 나가면 이렇게 한옥으로 된 통로가 나오는데요. 야간에 사진 찍기 참 멋진 곳입니다. 이 통로를 지나서 반대편으로 가면 클린형 룸으로 갈 수 있는 엘리베이터를 탈 수 있습니다.

건물이 기다란 편이라 룸이 있는 곳까지 복도를 조금 많이 걸어가야 하는 단점도 있네요.

문을 열면 보이는 모습입니다. 싱글침대 1개와 더블침대 1개가 있습니다. 리조트라서 4인용 식탁도 있습니다. 하지만 클린형이라 취사는 되지 않습니다.

뷰는 골프장 뷰입니다. 숙소 배정을 9층으로 받았는데 거의 눈높이에 골프장이 보입니다. 간혹 골프치는 분들이 보이네요. 

 

냉장고에는 생수가 3개 있고 수저 포크, 컵, 접시가 3개씩 있습니다. 최대 숙박 인원이 3인이라서 그에 맞게 3개씩 구비되어 있습니다. 

 

욕실에 커다란 욕조가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개인용 세면도구는 샴푸, 린스, 바디워시를 제외하고는 다 챙기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롯데리조트 부여 전체 모습

롯데리조트 부여 전경입니다. 지어진 지 오래되긴 했지만 여전히 깨끗하고 디자인이 참 멋드러지네요. 특히 야경에는 조명과 더불어 더 예쁘고 사진을 찍기에도 정말 좋습니다. 

건물 앞쪽에 한옥 원형회랑이 있는데 한국기록원으로부터 대한민국 최대기록을 인정받은 최대, 최초 한옥 원형회랑이라고 합니다. 

 

 

 

마무리

객실 상태가 별로라는 평을 많이 봤는데 개인적으로 생각보다 괜찮았다고 생각합니다. 여기저기 볼만한 곳도 많았고, 어린 자녀를 데리고 부여 여행을 하실꺼라면 추천합니다. 

 

 

롯데리조트 부여 조식 및 편의시설, 부여 시골통닭 후기

부여 롯데리조트는 아쿠아가든, 오락실. 식당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있습니다. 1박 2일간 숙박하면서 아쿠아가든을 제외한 편의시설들을 이용하고 간단하게 후기를 남겨드리니 이용에 참고하시

imparo.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