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포인트 무료 ppt 템플릿 사이트 이용방법

배워서 남주자

업무상 파워포인트를 이용할 일이 거의 없는 편입니다. 하지만 최근 파워포인트로 발표를 할 일이 생겨서 괜찮은 템플릿이 없나 검색하던 중 좋은 사이트를 발견하게 되었는데요. 이제 미리캔버스도 유료로 되었기에 무료로 ppt 템플릿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사이트가 있어서 얼마나 다행인지 모르겠습니다. 

 

파워포인트 무료 ppt 템플릿 사이트 이용방법

1. 네이버에서 '한글한글아름답게'를 검색

무료 ppt 템플릿을 다운 받을 수 있는 사이트가 나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들어가셔도 됩니다. 

 

네이버 한글한글 아름답게

매년 한글의 우수성과 아름다움을 알리기 위해 노력합니다.

hangeul.naver.com

 

 

2. 오른쪽 상단에 석삼자 모양의 목차 버튼 클릭

한글한글 아름답게 메인화면입니다. 처음에는 어디에서 템플릿을 받을 수 있는지 한참 찾았는데요. 오른쪽 상단의 목차 버튼을 클릭합니다. 

 

 

3. 한글문서 클릭

목차 버튼을 클릭하면 글꼴모음, 올해의 캠페인 등 가로로 메뉴가 나오는데 그중 한글문서를 클릭합니다. 

 

4. 프레젠테이션 선택

프레젠테이션, 워드, 한글, 엑셀 메뉴가 보이는데 그 중에서 프레젠테이션을 클릭 후 원하는 템플릿을 선택하여 서식받기를 하면 됩니다. 

 

5. 다운로드 파일 열기

서식받기를 하면 다운로드 후 폴더에서 해당 파일을 선택해서 열어줍니다.

 

6. 작업

원하는 템플릿을 다운 받았으면 예쁘게 글씨를 넣고 꾸며주시면 됩니다. 

 

 

마무리

프레젠테이션 템플릿 외에도 한글과 엑셀에도 괜찮아 보이는 서식들이 많이 보이는데요. 시간 될 때 한번 훑어보고 사용해도 좋지 않을까 합니다. 서식은 하나씩 다운받아도 되고 여러 개를 한 번에 선택하여 다운로드할 수도 있습니다. 

 

지금까지 네이버 한글한글 아름답게에서 무료 ppt 템플릿을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그렇게 많은 자료는 아니지만 무료로 여러 가지를 받아볼 수 있다는 점이 좋은 것 같습니다. 저도 여기서 템플릿을 다운로드하여서 이용해 봐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