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낵으로 보는 내 성격, SPTI

배워서 남주자

스낵은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재밌는 테스트가 있어서 소개해봅니다.

 

스낵으로 보는 내 성격, SPTI

총 12가지의 질문이 나오는데요, 테스트를 하다 보면 전혀 생각해보지 않았던 질문들도 있어 망설이긴 하지만, 그냥 처음 떠오르는 게 답이겠지 싶어서 테스트해보았습니다.

 

1. 친구와의 약속이 취소됐을 때 나는

2. 예전에 한 번 먹어본 과저에 대해서 나는

3. 내 최애 과자가 맛없다고 소문이 났을 때 나는

4. 시험기간에 나는

5. 사람이 많은 길거리에서 넘어졌을 때 나는

6. 내 최애 과자에 대해 설명할 때 나는

7. 친구와 사이좋게 과자를 나눠먹던 중 한 조각이 남았을 때 나는

8. 휴가 계획을 짤 때 나는

9. 오랜만에 정말 맛있는 과자를 찾았을 때 나는

10. 과자를 고를 때 나는

11. 조별과제를 할 때 나는

12. 친구가 우리집에 놀러 와서 물건을 찾을 때 나는

 

 

 

같은 유형인 연양갱이 0.66%밖에 안되네요.

저랑 잘 맞는 반건조 오징어, 오징어 숏다리나 강렬하고 맑은 보드카.. 를 찾습니다. ㅋㅋ

 

시간이 얼마 안걸리니 잠깐 시간 내서 테스트해보고, 내가 어떤 사람인지 한 번쯤 생각해볼 수 있는 기회가 아닌가 싶습니다. 

 

테스트 링크입니다.

 

스낵으로 보는 내 성격, SPTI

내 성격에 딱! 어울리는 스낵은?

spti.snackpot.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