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생 선물 추천 - 레고 테크닉과 프렌즈

배워서 남주자


애들 삼촌이 크리스마스 선물로 레고를 선물해줬습니다.
초등학교 3학년 딸아이와 5학년 아들인데요.

사실 레고 선물은 비싸서 망설여지는 선물 중 하나인 것 같습니다.
쫌 괜찮다 싶으면 10만원을 훌쩍 넘기니 부담스럽긴 합니다.

레고 선물을 잘 안하다 보니, 아이들이 레고를 별로 안 좋아하는 줄 알았습니다.
그런데 역시 레고만한 선물은 없는 것 같네요.

일단 선물해준 삼촌에게 인증샷 하나 날려줍니다.

이모티콘으로 가리긴 했지만, 실제 저 표정입니다.
레고 박스 크기도 엄청나고요.

 

 

레고 테크닉 헤비듀티 견인트럭 42128

레고 테크닉 헤비듀티 견인트럭입니다.
연령은 11세 이상입니다.

사진을 보니 움직일 수도 있는 것 같네요.
정말 리얼하게 잘 만들어진 것 같습니다.

레고 테크닉 헤비튜티 견인트럭 부품입니다.
엄청나게 많은데, 저걸 언제 다 조립할는지 모르겠습니다.
봉지에 숫자가 적혀 있는데요.

설명서를 보면, 숫자별로 어디에 필요한지 잘 안내되어 있습니다.
부품도 많고 워낙 정교하다 보니 연령이 11세 이상으로 되어있나 봅니다.

레고를 별로 안 좋아하는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집중해서 잘 만드네요.
진작 레고를 좀 사줄걸 그랬나 보네요.
괜히 미안해집니다.

아이들이 학원 다니면서 중간중간 집에 있는 시간이 있는데요.
그때마다 와서 간식 먹으면서 조금씩 만들어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레고 프렌즈 하트레이크 시티 그랜드호텔 41684

레고 프렌즈 하트레이크 시티 그랜드호텔입니다.
연령은 8세 이상입니다.

한때는 딸아이가 좋은 호텔에서 자보고 싶다고 호텔 사장이 꿈이었습니다.
지금은 어디서 듣고 왔는지 교수가 되고 싶다고 하네요.
딸아이도 레고를 별로 안 좋아하는 줄 알았는데....

레고 프렌즈 하트레이크 시티 그랜드호텔 부품입니다.
레고 테크닉보다 적어서 좀 더 수월할 듯싶습니다.
부품은 11가지나 됩니다.

설명서를 보면, 숫자별로 어디에 필요한지 잘 안내되어 있습니다.
부품 수가 많지 않아서인지 연령이 8세 이상입니다.

집중해서 잘 만들고 있는 모습입니다.
아이들 집중력에 최고인 것 같네요.

딸아이는 이틀 만에 절반 정도 완성했습니다.
중간에 학원 갔다 쉬는 타임에 와서 만들고 있는데요.
간식을 먹어가며 집중하는 모습이 보기 좋네요.

사실 어릴 땐 레고를 사줘도, 완성하고 다시 부숴버리니 돈이 아깝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런데 어느 정도 커서 그런지 만들고 잘 보관한다고 하네요.

 

레고(LEGO) 테크닉 42128 헤비듀티 견인트럭

COUPANG

www.coupang.com

 

 

레고 레고-프렌즈 하트레이크 시티 그랜드 호텔 41684

COUPANG

www.coupang.com

초등학생 생일 선물이나 어린이날 선물, 크리스마스 선물로 레고가 최고인 것 같아요.
초등학생 선물로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