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Z플립3 간단히 살펴보기

배워서 남주자

요즘 인터넷에 갤럭시 Z플립 3 할인 정보가 많이 보입니다.

지인도 구입해서 자급제로 이용하고 있는데요.

 

잘 계산해보면 자급제가 조금 더 경제적인 것 같습니다.

통신사 약정과 비교하면 조삼모사일지도 모르겠지만요.

 

어쨌든....

점심 후 커피숍에서 잠시 빌려서 이리저리 살펴봤습니다.

디자인도 예쁘고, 기능도 참 좋은 스마트폰입니다.

잘만 꾸미면 옛 폴더폰 감성도 느낄 수 있어 갤럭시 Z플립 3으로 바꾸고 싶긴 하네요.

 

 

 

 

갤럭시 Z플립3 디자인

색상도 정말 예쁘고, 디자인이 너무 잘 나온 것 같습니다.

삼성 갤럭시Z플립3은 256GB 기준 출고가 125만 4천 원입니다.

현재 인터넷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백만 원 대 초반?

또는 요금제를 잘 이용하면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기도 하네요.

 

마치 예전의 폴더폰을 보는듯한 기분이 듭니다.

반으로 접힌 폰을 펼쳤을 때, 인터넷을 볼 때 불편하지 않을까 걱정하실 텐데요.

 

약간의 반사 때문에 사진상으로는 중간 접힌 부분에 살짝 티가 나긴 합니다.

하지만 실제 사용하는 데 있어서는 전혀 방해가 되지 않네요.

인터넷을 하거나 유튜브 볼 때 약간 몰입을 하면 접힌 건지 안 접힌 건지 전혀 의식할 수 없을 겁니다. ㅋ

정말 대단한 기술입니다.

옆면의 지문인식 기능은 지인이 사용하는데 정말 추천하는 기능인데요.

보통 갤럭시 스마트폰은 화면 하단에 지문을 인식하죠.

하지만 갤럭시 Z플립 3은 옆면 버튼 부분에서 지문을 인식합니다.

 

스마트폰을 사용할 때 화면 하단보다 옆면 버튼 있는 쪽이 더 편리합니다.

디스플레이나 카메라 스펙은 따로 따지지 않아도 될 만큼 최고 사양입니다.

굳이 스펙을 따질 의미가 있나 싶네요.

그래서 패스합니다. 

 

아쉬운 점이라면 배터리 용량인데요.

보통 스마트폰은 4500mAh 정도입니다.

갤럭시 Z플립 3의 배터리는 3300mAh밖에 되지 않습니다.

디자인을 고려하다 보니 일반 배터리의 절반 정도 크기라서 그런것 같네요.

모든 폰이 완벽할 수는 없겠죠.

 

 

결론

보조 배터리를 잘 활용하신다면 배터리는 전혀 문제되지 않을 것 같습니다.

갤럭시 Z플립3 케이스나 액세서리도 다양하게 있어 꾸미는거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정말 좋아보이네요.

인터넷에 검색해보면 정말 잘 꾸며서 사용하더라고요.

꾸미는 재미가 있는 갤럭시 Z플립 3입니다.

케이스를 가짜 구찌로 끼우니, 명품 느낌도 나고 좋네요.ㅋㅋ

 

갤럭시 노트20 약정 끝나면 갤럭시 Z플립 3으로 넘어가야겠네요

 

 

삼성전자 갤럭시 Z 플립3 5G 자급제 256GB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