깔끔대장 똑순이 세탁망 사용 후기

배워서 남주자

운동화 세탁이 귀찮아서 잘하지 않는데, 인터넷을 하다 보니 자주 보이는 제품이 있어서 구입해 봤습니다. 깔끔대장에서 나온 똑순이 세탁망입니다.

깔끔대장 똑순이 세탁망

2개 한세트짜리를 구입했습니다. 일반 세탁망에 동그란 솜덩어리 같은 것이 추가로 달려 있습니다. 아마도 세탁기 안에서 운동화가 훼손되지 않게 보호해 주는 것 같은데요.

 

275mm 운동화가 간신히 들어갑니다. 280mm정도 되면 안 들어갈지도 모르겠네요.

 

사용법은 간단합니다. 바로 세탁망에 넣어서 사용하면 안되고, 간단히 신발에 묻은 먼지를 제거해줘야 합니다. 그 후에 세탁기에 넣으면 되는데요.

간단히 솔로 신발에 묻은 먼지를 닦아주기만 해줘도 신발이 깨끗해지네요. 굳이 또 세탁망에 넣고 세탁도 해야 하나 싶은데요. 신발 안쪽에 묵은 때까지 벗겨주려면 세탁기에 돌려줘야 하는 것 같긴 합니다.

이렇게 운동화 한쪽씩 넣고 지퍼를 잠그면 됩니다. 오른쪽 사진처럼 지퍼를 숨겨주면 됩니다. 

세탁기에 돌리기 전에 반드시 위 3가지를 확인해야겠습니다. 고가의 신발과 가죽 제품 신발은 세탁하면 안되니 주의해 주세요.

세탁이 다 끝나면 망에 담긴 그대로 옷걸이를 이용해 건조할 수 있습니다. 디테일한 부분까지 신경 써줬네요.

완전 건조된 모습입니다. 거의 새 신발이 되었네요. 냄새도 나지 않고 편리하게 신발 세탁이 되었네요. 깔끔대장 똑순이 세탁망 2개에 12천 원대니깐 부담 없이 구입해서 이용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어차피 세탁기에 신발 한 켤레만 넣고 돌리긴 아까우니 망 2개 구입해서 신발 2켤레를 같이 세탁기에 돌리면 될것 같습니다. 실제로 구입해서 사용해 보니 추천할만하네요. 고민하지 마시고 구입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만족스럽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