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디지털노마드가 되고 싶은 평범한 직장인의 애드센스 수익....

배워서 남주자

올해 초 우연히 애드센스를 접하고 유튜브를 보니, 디지털노마드라는 것이 있더군요.

뭐 직장을 그만둘 것은 아니고, 매달 월세 개념으로 2~30만원씩만 벌면 참 좋겠다~라는 욕심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2월부터 티스토리를 시작하였고, 2월말에 승인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무효클릭으로 한달간 계정 중지....ㅋ

구글은 정말 짤없습니다. 

무효클릭이 발견되면 광고 제한했다가 바로 중지를 때리더군요...

 

 

잘못했다고, 너무한거 아니냐는 메일을 보내봤지만 허공에 혼자 짓어대는 기분이었고요..ㅋ

 

 

[애드센스] 계정이 일시중지됨-해결방법 없음, 이의제기 의미없음

아침에 이런 알람이 떠있네요. 정책위반으로 인해 계정이 4월26일까지 일시 중지됩니다. 정지이유는 무효클릭: 직접클릭이라고 하네요. '고객님이 자신의 광고를 클릭한 것으로 확인되었는데, ��

imparo.tistory.com

다시 중지조치가 해제된 지 벌써 두 달 정도 되어갑니다.

 

 

[애드센스] 표시할 수 있는 광고의 수가 제한되었습니다. 드디어 해제 되었습니다.

30일간 광고 중지조치 후에도 한동안 없어지지 않던 저 빨간 박스 안의 경고 메시지... "표시할 수 있는 광고의 수가 제한되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려면 정책센터로 이동하세요. 전에도 이런 경�

imparo.tistory.com

엄청난 기대에 부풀어 1일 1포를 꾸준히 해봅니다.

 

그렇다면 수익은???

 

 

 

오늘이 7월 6일이고 이번달이 0.74$

오늘 기준으로 환산해보니기 882.67원이네요 ㅋ

 

카카오 애드핏은 하루에 20원꼴... 오늘까지 하면 120원 

 

애드센스와 카카오 애드핏 2개 합해서 6일간 1,000원 벌었네요ㅡ.ㅡ;;;

물론 땅파서 나오는 돈은 아니지만... 쫌....

 

이거 계속해야 할지 참... 고민스러울 정도의 수익입니다. 

 

물론 소통하고 글 올리면서 글쓰기 연습도 되고 재밌긴 하지만 이 정도라면.....

 

저번 포스팅에 상단에 광고 2개 싣는 글을 올렸습니다.

보시면 상단 1이 왼쪽, 상단 2가 오른쪽 광고입니다.

 

 

[애드센스] 티스토리 상단에 애드센스 PC 광고 2개, 모바일 광고 1개 넣는 방법

애드센스 광고 승인 후, 엄청난 기대에 부풀어서 열심히 1일 1 포스팅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생각보다 수익이 너~무 안 나네요ㅋㅋ 너무 기대가 컸나봅니다. 애드센스 수익에 대한....^^ 그래도 일

imparo.tistory.com

책에서 보던 대로... 사람의 시선이 왼쪽부터 향한다더니... 맞는 말이긴 합니다만....

그닥 의미 없네요.

클릭 1건.... 해주신 분 감사합니다.ㅎㅎ

 

플러그인 하단은 글 아래에 있는 광고인데, 그게 오히려 클릭률이 더 좋네요.

최근에 플러그인 하단 광고를 일치하는 새 콘텐츠로 변경했습니다.

 

 

너무 광고가 많아서 부담됐을까요... 클릭이 없네요 ㅜ.ㅜ

 

높은 수익을 위해서는 키워드 공부도 해야 하고, 소위 말하는 황금 키워드 발굴을 해야 한다는데...

그 정도 노력을 안 해서 일거라고 생각은 하지만...

 

공부 좀 해야겠습니다. 

파이프라인으로 생각으로 열심히 올리고 있는데, 역시나 뭐든 열심히만 해서는 안된다는 것을 새삼 느끼게 해주는 티스토리와 애드센스네요ㅋㅋ

 

혹시나 해서 네이버 애드센스 카페에도 가입해봤지만, 거긴 돈 주고 뭔가를 구입하는 것 같고...

공부만이 전부인가 봅니다. 

 

애드센스로 돈 많이 버시는 분들은 축하드리고, 저처럼 티끌만큼 되시는 분들은 파이팅하시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