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표시할 수 있는 광고의 수가 제한되었습니다. 드디어 해제 되었습니다.

배워서 남주자

30일간 광고 중지조치 후에도 한동안 없어지지 않던 저 빨간 박스 안의 경고 메시지...

 

"표시할 수 있는 광고의 수가 제한되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려면 정책센터로 이동하세요.

전에도 이런 경고 메시지를 받고 광고 중지를 30일간 받아서 다시 그럴까봐 걱정했었는데, 눈에 든 가시처럼 걸리적 걸리던 저 메시지가 드디어 없어졌습니다.

광고 중지기간인 30일이 지나고도 일주일이 조금 지나고 나니 없어졌습니다.

그렇다고 그동안 가만히 있었던 것은 아니고 나름대로 이것저것 손을 대봤습니다.

 

무효 트래픽을 방지하는 방법을 읽어봐도 이해도 안가길래 그냥 개인적으로 조치를 해보았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제한 해제 원인은 2가지입니다.

첫째, 일주일 지나서도 계속 무효 트래픽이 없어서 냉정한 구글에서 트래픽을 계속 모니터링 하다가 인정을 베풀어 줬다.

둘째, 광고가 중지된 시점, 즉 3월 23일 전후의 방문이 늘어나게 된 콘텐츠를 삭제해서 구글에서 원하는 조치가 되었다.

 

여튼 다시 무효 트래픽으로 인한 중지 시 계정이 완전히 중지될 수도 있다고 해서 걱정했는데 다행입니다.

 

앞으로 이런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다시 열심히 활동해야겠네요.^^

 

혹시 저처럼 계정이 일시중지 기간 이후 다시 활성화 되지 않으신 분이 계시다면, 일주일 정도 참으면서 성실하게 블로그 활동을 하고 있으면 풀릴 수도 있으니...마음을 비우고 느긋하게 일주일 정도 기다려보면 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한달 하고도 일주일간의 고통을 겪고 나니 또 이런 기쁜 날도 오네요...

 

티스토리+애드센스=화이팅 입니다. ㅎㅎ

 

2020/04/27 - [티스토리] - [애드센스] 계정이 일시중지 이후 계정이 다시 활성화 됨? 아직 안됨...

 

[애드센스] 계정이 일시중지 이후 계정이 다시 활성화 됨? 아직 안됨...

2020/03/28 - [티스토리] - [애드센스] 계정이 일시 중지됨-해결방법 없음, 이의제기 의미 없음 [애드센스] 계정이 일시중지됨-해결방법 없음, 이의제기 의미없음 아침에 이런 알람이 떠있네요. 정책위반으로 인해..

imparo.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