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계정이 일시중지됨-해결방법 없음, 이의제기 의미없음

배워서 남주자

계정 일시중지 알람

아침에 이런 알람이 떠있네요.

정책위반으로 인해 계정이 4월26일까지 일시 중지됩니다.

정지이유는 무효클릭: 직접클릭이라고 하네요.

'고객님이 자신의 광고를 클릭한 것으로 확인되었는데, 이는 애드센스 프로그램 정책에서 금지하는 행위입니다.' 라고 뜹니다.

너무 과한 조치라는 생각이 드네요.
1,2차 경고로 간단히 주고 그래도 어기면 한달 중지를 하든가~
물론 호기심과 욕심에 한번씩 클릭해 본 잘못은 인정하지만 이렇게까지 할 줄은~


한참 재미붙여 글도 올리고 활동도 열심히 하려고 했는데, 갑자기 정이 떨어집니다.ㅜㅜ

티스토리 블로그와 애드센스는 별개라지만, 그래도 애드센스 광고 보고 티스토리 하는건데~

 

밤사이에 직접 유입으로 94건 유입되었는데, 직접 유입은 주소를 입력하거나 즐겨찾기 해서 들어오는거라고 합니다.

블로그 주인(?)이 글 확인하러 들어오는 경우도 들어가고요~

무슨일인지 모르겠네요.

그냥 우울하고 슬픕니다.

고객센터에서 관련글을 찾아보니 이의제기해도 안받아들여진다고 하니 괜한 헛수고는 안하고 한달간 쉬어야겠네요.

아무 문제없이 애드센스 광고 잘 운영하시는 분들이 갑자기 존경스럽네요.

그래도 블로그는 계속 쓸렵니다.
어차피 글쓰기 연습도 블로그 이유중의 하나이니~
한달후에도 안풀어주면 혹은 아예 정지되면 미련없이 녹색블로그로 옮겨야겠네요.ㅋ

이런건 티스토리 활성화를 위해서 구글 애드센스에 좀 유연하게 운용하자고 건의해줘야 하는거 아닌가 개인적으로 생각해봅니다.

이렇게 기록을 남기니 처음보다 마음은 차분해지고 좋네요.

저처럼 애드센스 시작한 지 얼마 안되시는 분들은 주의하시길...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