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Q4] 쏘렌토 MQ4 다이캐스트 출고 후기

배워서 남주자

벌써 쏘렌토를 구입한 지 1년이 조금 넘었습니다.
전에 차를 구입하면 차량 다이캐스트를 구입해보고 싶었는데~
비주류 차량들인지 판매하지 않네요.
마침 쏘렌토 MQ4는 다이캐스트를 판매하길래 하나 출고하였습니다.

기아 쏘렌토 MQ4 다이캐스트


제조사 웰리
모델명 웰리 기아 쏘렌토 MQ4
최소연령 37+ MONTH
스케일 1:38


음~최소연령은 37개월이 아니라 37세 이상이라고 보고 싶습니다. ㅋ

포장지에서 꺼내면 차와 바닥에 나사 2개로 강력하게 고정되어 있습니다.
귀찮지만 열심히 풀어주고요.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쏘레토 MQ4 얼짱 각도입니다.
약간.... 뭔가 쫌 허접하네요.
만원이 안되는안 되는 금액에 너무 큰 기대를 하면 안되겠죠?
그냥 돈 좀 주고, 디테일하게 만들었다면 좋겠네요.
디테일 좀 살려서 몇만원쯤 더 비싸게 팔더라도 충분히 구매할 의향은 있는데 말이죠.

막상 실차와 비교해보니...

비슷하네요.
자동차 휠을 보니 제가 구입한 제품은 디젤인 것 같네요.
기왕이면 하이브리드도 하나 만들어주면 어떨까 싶은데~ 욕심이겠죠.

뒷모습도 비슷하게 잘 만들어놨습니다..
그런데 뒷유리의 열선이 너무 과하게 빨갛다는~
전체적으로 선팅이 되어서 나오면 이쁠 텐데 말이죠.
램프도 최대한 비슷하게 만들려고 한 것 같지만 2% 부족합니다.

문은 4개 다 열리지는 않고, 앞에 2개만 열립니다.
백밀러에 쫌만 신경 써줬다면 하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실내 시트도 올 검정이네요.
새들 브라운도 하나 출시해주세요.

앞면도 뭐... 무난합니다.
어릴 적 가지고 놀던 미니카처럼, 차를 뒤로 당겼다 놔두면 앞으로 잘 나갑니다.
초등학교 고학년 아들도 이런 장난감이 오랜만인지 하루 이틀은 잘 가지고 노네요.

만원 정도 되는 가격에 이 정도면 신경 참 많이 썼다는 생각이 듭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