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 여아 필라 키즈 운동화 추천 - 필라 키즈 디시전 KD 3RM02246E

배워서 남주자

성장기 아이들은 매년 운동화를 사주는 게 참 부담입니다. 신발이 커질수록 가격도 비싸지고 매번 부담입니다. 그것도 그렇지만 사이즈도 참 애매하고요.

최근 4학년 딸 아이 운동화를 구입하러 아웃렛에 갔는데요. 구입하려던 키즈 운동화는 230mm가 있긴 했지만 사이즈가 딱 맞아서 얼마 못 신을 것 같아서 필라 매장으로 가서 구입했습니다.

목차

    필라 키즈 디시전 KD 3RM02246E

    필라 키즈에서 나온 패스트 디시전 92/22 KD입니다. 품번은 3RM02246E입니다. 살짝 색감이 빠진 거 같아서 고민하긴 했지만 그나마 사이즈가 제일 적당해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필라 키즈 디시전 KD 특징

    측면의 자수 포인트와 휠라 키즈만의 산뜻함을 표현할 수 있는 컬러 믹스 포인트가 특징이며 패셔너블한 착장에 어울리는 제품입니다. 다시 집에 와서 보니 생각보다 예쁩니다. 봄에 잘 어울릴만한 색상입니다. 

    아이들은 운동화 끈 매는것을 참 어려워하는데, 앞쪽은 끈이 고정되어 있고 발목 쪽의 밸크로로 발을 고정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성인 신발로 넘어가면서부터는 신발끈만 있어서 조금 부담스러운 면이 있는데 다행이네요.

    약간 면 느낌이 나는 신발 앞모습입니다. 개인적으로 가죽느낌 나는 것보다 이런 느낌을 좋아합니다. 왠지 따뜻할 것만 같은 그런 재질입니다.

    산뜻한 신발 외관과 다르게 바닥은 검정색으로 되어 있습니다. 바닥면은 미끄러움을 잘 방지할 것처럼 생겼습니다. 

    신발 안쪽은 라임색입니다. 뒷면도 산뜻한 느낌이고 약간은 키높이 신발처럼 굽이 높아보입니다.

     

    필라 키즈 디시전 KD 사이즈 선택

    필라키즈 디시전 KD 사이즈는 170부터 230mm까지 있습니다. 사이즈가 10mm 단위로 있는데, 220mm는 너무 딱 맞아서 어쩔 수 없이 230mm로 구입했습니다. 왜 5mm 단위로 만들지 않는 것인지 모르겠습니다.

    발 사이즈가 애매해서 230mm를 구입할까 말까 많이 고민했습니다. 발 사이즈와 신발 사이즈 차이가 꽤나 커 보입니다. 아쉽게도 225mm가 없으니 어쩔 수 없는 선택이었습니다.

    신발 앞쪽은 넉넉하게 남고, 발을 앞으로 밀면 뒤쪽에 손가락 하나가 들어갈 만큼 틈이 보입니다. 하지만 겨울이라 조금 두툼한 양말을 신으면 커버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마무리

    신발 구입 후 딸아이 친구들이 신발 새로 샀냐고 물어보면서 예쁘다고 했다고 합니다. 딸아이가 신발 신어보니 푹신푹신해서 편하고 좋았다고 하네요. 

     

    참 다행입니다.

    조금 더 어릴 땐 5만 원대 전후의 신발 선택지가 많았는데, 이젠 6~7만 원은 줘야 아이들이 신을만한 신발을 살 수 있네요. 그나마 6만 원대라서 구입한 필라 키즈 디시전 KD

    생각보다 만족스럽네요.

     

    휠라키즈_ [휠라키즈] 키즈 디시전 KD (3RM02246E_320)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