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계정이 일시중지 이후 계정이 다시 활성화 됨? 아직 안됨...

배워서 남주자

2020/03/28 - [티스토리] - [애드센스] 계정이 일시 중지됨-해결방법 없음, 이의제기 의미 없음

 

[애드센스] 계정이 일시중지됨-해결방법 없음, 이의제기 의미없음

아침에 이런 알람이 떠있네요. 정책위반으로 인해 계정이 4월26일까지 일시 중지됩니다. 정지이유는 무효클릭: 직접클릭이라고 하네요. '고객님이 자신의 광고를 클릭한 것으로 확인되었는데, 이는 애드센스 프..

imparo.tistory.com

애드센스 계정이 일시중지되었다고 한 달 전에 올렸고, 4월 26일인 어제까지가 일시중지 기간이었습니다.

27일 0시를 막 지나고 두근두근 거리는 마음에 티스토리에 들어가 봤더니....

아직도 광고가 안 올라왔습니다. 실망스럽네요.

궁금해서 중지가 해지된 4월 27일 오늘도 수시로 들어가 봤는데, 여전히 광고는 안 뜹니다.

점심을 먹고 구글 이메일을 열어봤더니  AdSense Team에서 이메일이 와 있었습니다.

 

 

 

Google 게시자 계정이 다시 활성화됨

 

광고를 다시 게시할 수 있다는 기쁜 메일일 거라 생각하고, 다시 티스토리에 가봤는데....

 

여전히 광고가 안 뜨네요.

 

활성화되었다는 메일을 받은 지 5시간 만에 이런 메일을 또 받았습니다.

 

 

 

게시자님의 애드센스 계정에 광고 게재 제한이 적용되었습니다.

 

어이없습니다. 진짜.... 뭐 하자는 건지....

낮에는 AdSense Team에서 해제되었다고 메일을 주더니, 이번에는  Google AdSense에서 이런 메일을 보냈습니다.

궁금해서 몇 번 들어가서 잠깐 확인해본 것이 문제가 되었을까요? 광고가 게시되는 곳에 손도 안 댔는데....

자꾸 무효트래픽 어쩌고저쩌고 하는데.....

이해가 안 되네요.

 

 

 

구글 애드센스 관리 페이지에 갔더니 광고의 수가 제한되었다고 다시 경고 메시지가 떠있습니다.

적용 날짜는 처음 정지받기 직전 날짜로 되어 있네요. 

 

활성화만 되고 아직 광고 제한 풀어주는 것은 검토 중일까요???

오늘 하루를 기다리면 한 달 동안 열심히 포스팅했는데, 허무하기도 하고 배신감이 들기도 하고...

 

일단 블로그에는 며칠간 안 들어가고 조금 더 기다려봐야겠습니다. 

제발 잘 해결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네요. 

뭔가 문제인지 정확히 짚어주면 고칠 수라도 있을 텐데....

혹시나 잘 해결되고 좋은 소식이 있으면 관련된 글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잘 해결이 안 되면..... 너무 싫어짏것 같습니다. ㅎ

 

저같이 이렇게 애드센스랑 안 맞는 사람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며...

푸념 및 일시정지 막 한 달 지난 후기를 올려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