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생에 나는 어떤 집에서??? 전생집 테스트 한번씩 해보세요~~~

배워서 남주자

지인이 카톡으로 보내준 전생집 테스트입니다.

요즘 핫한거 같은데, 저도 한번 테스트해보았습니다.

 

저는 겉차속따 이글루네요...ㅋ

이래서 자꾸 집에 있으려 하지 않고 밖으로 나돌아 다니는 캠핑을 좋아하게 되었나 봅니다.

 

링크를 누르면, 전생집 테스트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 글을 다 읽으시고 마지막에 올려진 링크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오늘의 집이 1,0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하여 국민앱 등극 기념으로 천만 명의 빅데이터를 활용하여 전생집을 알려준다고 하네요.

 

테스트 시작하기를 누르면 순차적으로 12가지의 질문이 나옵니다.

1.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을 때 당신은?

 

 

 

 

2. 샴푸가 다 떨어져서 새 샴푸를 사야 한다면? 

3. 집들이에 초대받은 당신이 가장 처음 한 말은?

4. 새로 이사 온 집을 꾸민다면?

5. 룸메이트와 함께 살 집을 구한다면?

6. 오랜만에 책을 읽고 싶은 당신! 당신이 고른 책 제목은?

7. 당신을 하루 종일 행복하게 만들어준 말은?

8. 정말 너무너무 피곤한 오늘, 녹초가 된 몸을 이끌고 집에 온 당신은?

9. 옆자리 처음 보는 사람과 조별과제 한 조가 되었다면?

10. 지저분한 현관을 정리해야겠어! 신발정리대를 사기로 한 당신은?

11. 아프다는 친구에게 당신은?

12. 약속에 늦은 친구가 "미안! 비가 와서 차가 막히더라"라고 한다면?

 

답은 2가지 중에 하나씩 선택을 하게 되는데, 이런 질문과 전생집이 무슨 관련이 있나? 하는 생각이 드네요!

여하튼, 여기까지 답을 하고 나면 전생집을 알려줍니다.

 

두 번째로 해보니 이번에는....

오~~~~

처음에 나왔던 집은 시세 200만원짜리 얼음집이었는데, 이번에는 시세 3억짜리 얼음집이 나오네요 ㅎㅎ

이러나 저러나 얼음집이지만, 성향을 보니 비슷한 것 같습니다.^^

 

전생의 웬수는 수제 비단으로 만든 천막집에 사는 사람이라고 하네요 ㅋㅋ

 

5월 31일까지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하면 선물도 준다고 합니다. 

아래쪽에 있는 1천만 명의 현생집 보러가기를 클릭하면,,,,,

 

오늘의 집 어플을 받을 수 있는 화면으로 전환되네요...

머리 잘 쓴것 같습니다.

 

그냥 심심풀이로 전생에 어떤 집에 살았는지 궁금하면 한번쯤 해보는것도 좋을것 같네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테스트 가능합니다.^^ 

 

나의 전생집은 몇 평? 얼마짜리? 당신이 살았던 전생집 알려드립니다

전생집 테스트 하러가기

ohou.s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