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워서 남주자
최근 아이들 운동화를 구입했습니다.아이들은 찍찍이 신발이 가장 편한데, 커갈수록 아이들 발에 맞는 운동화는 끈으로 묶는 제품들이 대부분입니다.
10살짜리 딸 운동화 구입후 끈을 묶어줬는데, 조금 거추장스럽고 자꾸 풀려버리네요.그래서 인터넷을 검색하다가 좋은 제품을 발견했습니다.2가지가 눈에 띄었는데, 신발에 잘 어울릴만한 제품으로 구입했습니다.
딸 아이 신발끈은 캡슐형 신발끈으로 구입했습니다.
왼쪽이 캡슐형 제품으로 나온 신발끈인데, 원래 신발끈과 비슷하게 생겼습니다.잘 늘어나는 탄성끈이고 조금 얇은 것이 차이점입니다.
빨간 표시해놓은 부분이 캡슐형 신발끈으로 마무리한 모양인데, 신발과 잘 어울리는것 같습니다.별로 이질감이 없어보이죠?
제품 구입후 위 사진 내용의 제품 설명서가 문자로 도착해서 그대로 따라하면 됩니다.마지막에 캡슐에 잘라넣은 신발끈이 잘 들어가지 않아서 조금 애를 먹었고, 캡슐을 운동화 중앙에 딱 맞게 조절하는 것이 조금 어려웠습니다.
아들 신발끈은 클립형 신발끈으로 구입했습니다.
신발끈이 길어서 너저분하네요.다시 똑같이 신발끈을 묶어줘야 해서 사진을 찍어놨습니다.
완성한 모습입니다.검정색이라 티타늄실버 클립형으로 했는데, 검정색 운동화와 이질감 없이 잘 어울립니다. 두가지 제품 다 마무리 하기 전에, 아이들에게 신발을 신긴 후 적당하게 조이는지 확인해줘야 합니다.한번 마무리를 하면 수정하기가 힘들거든요.
어쨌든 귀찮은 작업이었지만, 완성하고 나니 보람은 있습니다. ㅋ 혹시 찍찍이 신발을 구입하고 싶은데, 끈으로 묶는 신발밖에 안보이셔서 고민중이신가요.그렇다면 저처럼 신발 모양에 맞는 캡슐형이나 클립형으로 구입해주시는 것도 괜찮은 방법이라 생각합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