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크린웰 스타일 황사마스크 KF80 소형 착용 후기

배워서 남주자

코로나.... 때문에 마스크 비용에 등골이 휘네요.
한창 마스크 대란이 끝나고 그나마 가격이 저렴해지긴 했지만 여전히 부담되는 건 어쩔 수 없습니다.

어른 마스크는 대충 대형 아무거나 사서 쓰면 되는데, 아이들 마스크는 조금 고민되더라고요.
잘못 사면 싸이즈가 맞지 않아 효과도 못 보고...

마카롱도 마스크를 써야 하는 슬픈 현실 ㅠ.ㅠ

제가 쓰던 마스크 중에 에티카 제품이 가볍고 좋아서 작년 겨울에 아이 껐도 에티카 KF94 소형으로 구입했었습니다.

잘 맞지만 살짝 큰 느낌이 들었네요.
물론 작년 11월경 구입해서 지금은 잘 맞을 것 같지만요 ㅎ
무엇보다 KF94는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에겐 조금 버거운것 같고요.

뉴크린웰 스타일 황사마스크 KF80 소형

마스크 유효기간이 2023년 12월 24일까지네요.
그전까지 코로나가 좀 사라져 줬으면 좋겠습니다. ㅋ

소형 50매를 구입했는데, 가격은 2만 원 초반입니다.
개당 400원 정도 하니, 부담 없는 가격입니다.

박스를 열면 이렇게 50개가 가득 차 있습니다.
마치 비상식량을 구입해놓은 것처럼 든든합니다.

아이들용이라 그런지 병아리 그림이 귀엽네요.
공인기관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고 쓰여있고 MADE IN KOREA라고 하니 더욱 믿음이 갑니다.

마스크와 플라스틱 고리가 함께 들어있습니다만, 저 고리를 빼고 그냥 단가를 조금 낮춰줬으면 어떨까 하네요.
뭐 어쨌든 필요에 따라 머리 뒤로 끈을 고정시킬 수 있긴 하겠습니다.

착용샷입니다.
사이즈 딱이네요.
초등학교 3학년 여자아이 마스크를 찾으신다면, 고민하지 말고 뉴크린웰 스타일 황사마스크 KF80 소형 구입하세요 ㅋ
키가 130 정도에 몸무게 26킬로 정도 나간다면.... 잘 맞겠네요.
아이도 끈이 조이는 느낌 없이 잘 맞아서 좋다고 합니다.

뉴크린웰 스타일 황사마스크 KF80 소형 다 쓰면 같은걸로 또 구입해야겠습니다.^^

만약 코로나가 다시 심해져서 KF94 마스크를 써야 한다면 에티카 마스크 강추드립니다.
가격대는 조금 있는 편이지만 제가 써본 마스크 중에서 가장 가볍고 좋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