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워서 남주자
저희 아이들은 YBM 영어를 하고 있는데요, 예전과 달리 전부 CD네요.라떼 윤선생 영어 들을 때는 카세트 테이프였는데 말이죠 ㅋㅋ 아이들 어학공부도 할 겸 DVD도 볼 겸 해서 CD와 DVD 기능이 있는 플레이어를 구입했습니다.
이 제품을 구입한 이유는 아래와 같습니다.DVD 플레이어는 비싸지만, 인비오 PD-9300HD는 저렴한 가격에 DVD도 함께 볼 수 있습니다.가격은 공식 홈페이지에는 99천 원으로 나와 있습니다만, 쿠팡에서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인비오 PD-9300HD외관은 블랙 앤 화이트로 심플하게 생겼습니다.정면에는 상태를 나타내 주는 액정이 있습니다.하단에는 USB 메모리카드를 꼽을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집에 있는 하이 샤파 연필깎이와 비교해보았습니다.어릴 적 잘 사용했던 하이 샤파 연필깎이를 아이들에게도 구입해줬습니다. ㅋ 사이즈는 적당합니다. 너무 크기도 작지도 않은, 어디에 놓더라도 어색하지 않은 크기와 디자인입니다.
인비오 PD-9300HD의 상단에는 여러 기능들을 활용할 수 있는 버튼이 있습니다.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보통의 경우 DVD/오디오 CD/디지털 라디오 기능을 주로 활용하지 않을까 합니다. 저 같은 경우는 까이유 DVD를 구입해서 아이들에게 보여주는 용도로 주로 사용했습니다.잠수네 영어 책에서 보고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ㅋㅋ TIP!까이유는 유치원에서 초등학교 저학년까지 딱 좋은 것 같네요고학년이 되니 유치하다고 안 봅니다. ㅠ.ㅠ하지만 문장도 그리 어렵지 않고 실생활 영어라 의외로 좋습니다.
인비오PD-9300HD 뒷면에 AV케이블을 꼽을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HDMI는 별매 제품이고, 구입 시 AV케이블이 포함되어 있으니 참고하세요~
TV 뒷면의 외부 입력이라고 써진 부분에 순서대로 꼽으면 됩니다.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플레이어에 DVD를 넣고 TV에서 외부 입력을 선택하면 자동으로 실행이 됩니다.컴퓨터에서는 메뉴별로 선택할 수 있지만, 인비오PD-9300HD에서는 영상만 순서대로 플레이됩니다.
아이들 흘려듣기나 집중 듣기 하는데 좋은 것 같습니다. 유초등학생 아이들 DVD와 CD 틀어주는 용도로는 최고의 플레이어가 아닌가 생각합니다. 제품 선택에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