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생 어린이날 선물, 킥커볼과 바디필로우

배워서 남주자

곧 어린이날입니다.
초등학교 3학년, 5학년 애들에게 갖고 싶은 것을 물어봤는데요.
큰애는 킥커볼, 둘째는 잠잘 때 안고 잘 수 있는 큰 인형을 갖고 싶다고 합니다.
어릴 때는 또봇이나 팽이 이런 걸로 돈 엄청 썼는데~ 드디어 쫌 저렴한 선물을 찾아주네요 ㅋ

킥커볼

킥커볼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별로 비싸 보이지 않는데 2만 원이나 합니다.

특수 공기역학 패널 구조로 누구나 쉽게 바나나킥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최근 나이키에서 옷을 구입하면서 예뻐서 함께 지른 핑크색 축구공입니다.
킥커볼이 약간 작네요.
4호 사이즈로 63cm~66cm입니다.

인스텝 킥, 인프런트 킥, 아웃프런트 킥에 대해 나와있네요.
사진으로도 멋진 바나나킥을 차는 모습이 보입니다.

 


아들과 나가서 실제로 바나나킥을 차 보았습니다.
헐~역시 개발은 어쩔 수 없나 봅니다.
기대했던 만큼 극적인 바나나킥이 안되네요ㅋ

연습하면 잘 될는지~

 

아이비전 월드컵 킥커볼 4호

COUPANG

www.coupang.com

바디필로우

사이즈는 80cm와 120cm 두 가지가 있습니다.
클 때까지 계속 사용하라고 120cm짜리로 구입했습니다.

엄청 큽니다ㅋ
딸 키가 130인데, 인형 부피가 커서 그런지 인형이 더 커 보이네요.

올해는 이렇게 어린이날 선물을 해결했습니다.

혹시 어린이날 초등학생 선물을 고민중이시라면 킥커볼이나 커다란 바디필로우는 어떨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