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용품] 겨울용 캠핑 슬리퍼 구입 후기

배워서 남주자

캠핑은 거의 크록스 신발만 신게 되는데요.

겨울에는 크록스처럼 생긴 겨울용 털 슬리퍼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생각보다 종류도 많고 비싸서, 올해만 신을 생각으로 저렴한 제품으로 찾아봤습니다.

 

우선 딸의 겨울용 캠핑 슬리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여아용 겨울왕국2 버튼 라이팅 방한 샌들

딸의 캠핑 슬리퍼는 같은 제품으로 사이즈가 나오지 않아서 다른 곳에서 구입했습니다.

걸을때 슬리퍼 위쪽에 불이 반짝이네요.

겨울왕국의 인기는 언제쯤 사그러들지...ㅎ

아이들이 딱 좋아하게 생겼습니다.

신발 안쪽에 털도 빽빽해서 부드럽고 따뜻해보입니다.

너무 마음에 들어하네요^^

 

슈킹 남성 여성 EVA 겨울 털슬리퍼

저희 가족의 캠핑 슬리퍼 겨울용입니다.

크록스와 비슷하게 생겼네요.

슬리퍼 발등쪽은 크록스처럼 구멍이 뚫렸지만, 안쪽에서 잘 막아져 있네요.

실제로 신어보니 발등이 시렵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슬리퍼 바닥은 손으로 틀어도 강력한 복원력과 우수한 탄력성을 보입니다.

겨울에 주의해야 할 것이 눈길이나 빙판길에서 미끄럼인데요.

우선 45도 경사에서 미끄럼 방지 테스트가 완료되었다고 합니다.

 

 

 

실제로도 최근 빙판길에서 신어봤는데, 미끄럼 방지는 생각보다 훌륭했습니다.

슬리퍼 안쪽은 보아 퍼 안감이 발 끝까지 감싸줘서 따뜻하고 편안합니다.

신발은 114g으로 가벼워서 신기에 전혀 부담없습니다.

 

 

 

신발 사이즈는 색상별로 다르게 나오는데요.

블랙 230~280mm

브라운 250~280mm

레드 230~250mm

 

레드는 보통 여성분들이 많이 신어서 250mm까지만 있으니 참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