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식뷔페를 먹을 수 있는 본디마슬은 생각보다 넓은 편입니다. 실내에도 식물로 조경이 되어 있고 음악도 숲 속에 들어와 있는 느낌이 들어서 좋았습니다.
월요일 오전 기준으로 7시 40분쯤 갔을 때는 사람이 별로 없었는데 8시가 넘어가면서 사람들이 꽉 차기 시작했습니다. 조금 여유 있게 드시려면 8시 전에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가격이 35,000원이나 해서 비싼 편이지만 생각보다 음식이 다양해서 개인적으로는 좋았습니다.
지하 로그온(게임존)
지하에 게임존이 하나 있어서 시간을 보내기 좋습니다. 다만 소노호텔&리조트에 있는 게임존보다 큰 편은 아니라서 조금 아쉽긴 합니다.
운영시간: 09:00~24:00(22시 이후 18세 미만의 청소년은 보호자 동반 시에만 이용 가능)
이용가격: 최소 500원부터 최대 2,000원
가격은 일반 오락기 500원짜리부터 슈팅게임 1,000원 레이싱 게임 2,000원까지 다양하게 있습니다. 게임존 안에 지폐와 동전을 바꿀 수 있는 기계가 있으니 미리 만 원짜리 지폐를 몇 장 가져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4인 가족 기준으로 1만 원어치만 바꿨는데 얼마 못했습니다.
지하식당 미스터피자, 교촌치킨, 맘초밥, 떡볶이
오락실 옆에 식당이 4개 있습니다. Mr.Pizza, 교촌 1991, 맘초밥, 떡볶이 집이 있어서 주문 후 픽업해서 가져갈 수도 있습니다. 저는 따로 여기 식당을 이용하지 않고 외부 치킨집에서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교촌치킨, 미스터피자 : 14:30~23:00
맘초밥 17:30~21:00
떡 참 17:00~21:00
부여 시골통닭
부여에 가면 시골통닭을 꼭 먹어야 한다고 해서 따로 주문해서 저녁을 해결했습니다. 최근 여기저기에 출연해서 많이 유명해진 것 같았습니다. 부여 시골통닭은 배달 어플이 아니고 부여 시골통닭 연락처로 전화를 해서 예약하는 방식입니다.
위치: 부여 중앙 시장 근처
영업: 화요일~일요일 오전 10시~저녁 10시(월요일 휴무)
가격: 통닭 17,000원 / 배달비 3,000원
연락: 전화(041-835-3522) 예약 / 배달어플 없음
결제: 현금, 이체 가능 / 카드 안됨
픽업: 리조트 1층 로비(출발 10분 전 전화를 해줌)
오후 4시쯤 전화했는데 배달 시간을 6시, 7시, 8시 중에 고르라고 했습니다. 저는 저녁에 먹을 거라 6시에 배달해 달라고 했습니다. 로비에서 기다렸는데 조금 늦게 6시 30분쯤 도착했습니다.
저희만 주문한 줄 알았는데 몇 분 더 주문하셨는지 로비에서 전화를 받고 우르르 몰려갔습니다. 조그만 2인용 배달차를 타고 오셔서 전화번호 확인 후 하나씩 넘겨줬습니다. 저는 현금이 없어서 차량 뒷면에 붙어 있는 계좌번호를 보고 입금했습니다. 숙소에 가져오는 동안 맛있는 냄새가 나서 기대를 많이 했습니다.
전통방식대로 가마솥에 통째로 튀겨서 통째로 종이봉투에 담겨서 배달됩니다. 처음에 비주얼 보고 놀랬고, 한번 먹어보고 또 놀랬습니다. 백종원 3대 천왕 치킨 방영 맛집이라고 하더니 진짜 맛있었습니다.
부여 롯데리조트에 가면 꼭 시켜서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세븐일레븐
지하 1층에 세븐일레븐이 있고 그 안에 세탁기와 건조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부여 롯데리조트 아쿠아가든을 이용한다면 여기서 세탁기와 건조기를 이용해도 괜찮을 것 같네요.
영업시간 오전 7시~새벽 1시
셀프영업 오전 7시~오전 9시
영업시간은 새벽까지라서 이용하는데 특별히 불편함은 없을 것 같습니다.
기타
그 밖에 1층에 비베러디쉬라는 브런치 카페가 하나 있지만 이용은 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지하 1층에 봉보야주라고 캐주얼 펍이 하나 있어서 간단히 맥주 마시기에는 괜찮을 것 같습니다.
마무리
부여 롯데리조트에 생각보다 많은 편의시설이 있어서 이용하는데 불편함은 전혀 없었습니다. 혹시 숙박하게 된다면 꼭 시골통닭 드셔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즐거운 여행 하시고 롯데리조트 부여 클린 디럭스 패밀리 트윈 예약을 고민중이시라면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