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니스 선크림 이노랩 선크림 60ml 추천

배워서 남주자

몇 년 전부터 테니스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주로 야외에서 하는 운동이다 보니 피부가 까맣게 타게 되는데요. 평소 선크림 발림이 좋지 않았고 지우기도 불편해서 잘 사용하지 않았었는데 필요성을 느끼게 되어 선크림을 하나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주변에서 추천도 받았고 실제 사용해 보니 괜찮아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노랩 선크림

이노랩 선크림이노랩 선크림

주변에서 추천받아서 구입했는데 알고보니 피부과 의사들이 추천한다는 선크림이라고 합니다. 이노스킨랩에서 피부과용으로 판매하고 있는 선크림과 이노랩에서 판매하는 선크림은 100% 동일한 성분과 원료인 같은 상품이라고 합니다.

가격은 처음 구입할 때 저렴한 편이 아니라 고민을 하긴 했습니다. 가격은 60ml 기준으로 대략 25,000원대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노랩 선크림 성분

이노랩 선크림이노랩 선크림

이노랩 선크림은 화학적 차단필터, 실리콘, 파라핀, 화학방부제가 없는 제품으로 자연유래 원료 미네랄 선크림입니다. 일명 '호랑이풀'이라는 불리는 재생허브 병풀 추출물이 이 함유되어 있고 자외선차단, 미백, 주름 3중 기능성이 있는 제품이라고 하니 더욱 믿음이 갔습니다.

 

이노랩 선크림 색상 및 발림

이노랩 선크림 색상

이노랩 선크림

이노랩 선크림 색은 흰색이 아니고 약간은 살색과 비슷한 베이지 색상입니다. 살짝만 눌러서 봤는데 향도 그럭저럭 무난한 향이라서 좋았습니다.

이노랩 선크림 발림

이노랩 선크림이노랩 선크림

선크림을 잘 사용하게 되지 않는 이유중의 하나가 발림성입니다. 어떤 선크림은 뻑뻑하기도 하고 피부가 너무 하얗게 보이는 백탁 현상이 있는 것들이 많이 있는데요. 

이노랩 선크림은 일반 로션처럼 부담없이 잘 발라지고 금방 흡수도 되고 튀지 색상도 튀지 않네요. 어쩌다 보니 사진 찍어 놓은 게 색감이 달라 보이긴 하지만 선크림을 발랐다는 느낌이 별로 들지는 않습니다. 살짝 밝고 윤기가 나는 정도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습니다.

 

 

이노랩 선크림 사용방법

이노랩선크림은 온가족을 위한 자외선 차단제라서 어린이, 임산부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노랩선크림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스킨케어 후 야외활동 전 15~20분 전에 얼굴 등 노출되는 피부에 골고루 잘 펴 발라주면 됩니다. 워터프루트 타입이라서 물놀이나 야외 스포츠시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 후 세안시에는 잔여물이 남지 않도록 클렌징 제품으로 꼼꼼히 클렌징하면 되는데, 다른 제품들보다는 잘 지워지는 느낌이 있었습니다.

 

마무리

매번 선크림을 구입할 때마다 고민했었고 구입하더라고 잘 사용하게 되지 않았었습니다. 하지만 이노랩선크림은 아마도 꾸준히 사용할 만큼 인생 선크림을 찾게 된 것 같아서 너무 좋습니다. 야외에서 테니스 할 때 사용하려고 구입했지만 평소에도 사용하게 될 것 같습니다. 선크림 고민 중이시라면 이노랩선크림 강력 추천드립니다.

아래에 피부과용으로 판매하고 있는 선크림인 피부이노스킨랩 선크림과 100% 같은 성분의 같은 제품인 이노랩에서 판매하는 선크림링크 올려드리니 필요하시면 참고하세요.

 

이노랩 선크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