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바웃타임 (20) - How long will I love you

배워서 남주자

영화 중간에 나오는 어바웃 타임 ost입니다.

사랑을 막 시작하는 연인에게 좋을 노래 가사네요.

 

평소 영화 대본을 올리는대로 한글, 영어 순으로 작성했으니, 한글 가사를 보고 영어 가사를 만들어보는 연습을 해볼까요?^^

How long will I love you - Ellie Goulding(2013.1.1.)

내가 당신을 얼마나 오래 사랑할까요

How long will I love you

 

당신 위의의 저 별들만큼이요

As long as stars are above you

 

가능하다면, 더 오래요

And longer, if I can.

 

내가 당신을 얼마나 오래 필요로 할까요

How long will I need you

 

계절이 없어지지 않는 한 당신을 필요로 할 거예요

As long as the seasons need to follow their plan

 

내가 당신과 얼마나 오래 함께할 수 있을까요

How long will I be with you

 

 

바다가 모래사장의 모래를 전부 쓸어 깨끗하게 만들 때까지요

As long as the sea is bound to wash upon the sand

 

내가 얼마나 당신을 원할까요

How long will I want you

 

당신이 나를 원하는 만큼이요

As long as you want me to

 

그리고 그 이상이요

And longer by far

 

내가 얼마나 오래 당신을 안고 있을까요

How long will I hold you

 

당신의 아버지께서 당신에게 이야기하는 것만큼이요

As long as your father told you

 

가능한 길게요

As long as you can

 

내가 얼마나 오랫동안 당신에게 줄 수 있을까요

How long will I give to you

 

내가 당신을 감당할 수 있을 때까지,

As long as I live through you

 

당신이 얼마나 길게 말하든 상관없어요

However long you say

 

내가 당신을 얼마나 오래 사랑할까요

How long will I love you

 

당신 위의 저 별들만큼이요

As long as stars are above you

 

가능하다면, 더 오래요

And longer, if I may

 

반응형

'영어노트 > 어바웃타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어바웃타임 (22)  (16) 2020.05.25
어바웃타임 (21)  (4) 2020.05.24
어바웃타임 (19)  (4) 2020.05.22
어바웃타임 (18)  (14) 2020.05.21
어바웃타임 (17)  (2) 2020.05.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