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후기] 곡성 도림사오토캠핑장 후기 2편

배워서 남주자

저번 포스팅은 편의시설에 관해 작성했고, 이번에는 캠핑장 별 사이트를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새로운 캠핑장에 갈 때 매번 걱정되는 것이, 사이트 크기와 위치였거든요.

 

우선 1캠핑장과 2 캠핑장 들어가는 입구입니다. 

잘 보고 들어가시고요....

 

곡성 도림사 오토캠핑장 1 캠핑장

6번 있는 쪽이 젤 처음 사진의 입구 쪽이고요, 사이트는 이렇게 배치되어 있습니다.

1번과 7번은 그늘이 좀 있는 편이고, 나머지는 그늘이 부족한 편입니다.

전기 배전반은 사이트 중간쯤에 있어서 1번과 7번은 30m 정도 릴선이 필요하네요.

계단식으로 배치되어 있어서 사이트보다 조금 큰 텐트는 조금 치기 어려워 보입니다.

주차를 하고 나면 보조석 문을 열 때 저 턱에 문이 닿을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거의 문을 열 일은 없지만, 조금 아쉬운 부분입니다.

입구 쪽에서 본 모습인데, 아늑해 보이네요.

사이트 개수가 많지 않아 조용한 편이네요.

편의시설도 가깝고~ 굿입니다!

곡성 도림사 오토캠핑장 2 캠핑장

안쪽에 있는 1번과 7번 사이트입니다.

2 캠핑장은 계단식의 1 캠핑장과는 달리 사이트와 주차공간이 나란(?)하네요.

1 캠핑장보다 더 다양한 텐트 구성을 할 수 있어 보입니다.

실제로 타프 스크린을 치신 분도 있었으니....

개수대나 화장실을 가는 저 가파른 계단만  감수한다면, 대형 텐트는 이쪽이 좋아 보이네요.

이 사진은 끝에서부터 6,5,4번 사이트입니다.

크기는 중소형 리빙쉘 정도???

이 길이 개수대나 화장실에서 2캠핑장 내려가는 길입니다.

운치는 있지만 조금 가파른 편이네요.

곡성 도림사 오토캠핑장 3 캠핑장

3 캠핑장은 계곡 바로 옆에 있는 캠핑장입니다.

다만 제가 갈 때 계곡 내려가는 길을 못 찾았는데.... 더 알아봐야겠습니다. ㅋ

이 길은 관리동에서 위쪽으로 올라가면 보이는 3 캠핑장 내려가는 계단입니다.

편의시설에서 거리가 좀 있는 편입니다.

3 캠핑장은 전체적으로 아담한 편입니다.

옆에 차를 주차할 공간도 없고, 조그만 돔텐트에 타프가 딱인 조용한 사이트입니다.

사이트 간 간격도 좁은 편이네요.

3 캠핑장에서 주차장 올라가는 길입니다.

저 길로 모닝은 내려오던데, 다른 차는 조금 애매해 보입니다.

생각보다 경사가 심해서, 3 캠핑장은 간단모드로 다녀야겠습니다. 

3캠핑장 주차장입니다.

주차장이 광활하네요...

어쩌면 차박을 해도 될 정도입니다. 

3캠핑장 주차장 맞은편에 나무 데크로 된 계단이 있는데, 이 계단을 올라가면 특이한 놀이시설이 있습니다.

그물로 된 구조물인데, 아이들이 체험하기 좋아 보입니다.

약간 방방이 비슷한...

1 캠핑장에서만 노느라고 여기는 캠핑 철수하고 돌아가는 날 알게 되었네요.ㅋ

저 그물이 끊어지진 않겠지만 아래쪽에 보호장치가 없어서 약간 걱정되긴 했지만...

아이들은 여기서 놀다 가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광주에서 가깝고 편의시설도 좋고~

자리 예약만 가능하다면 또 가고 싶은 곡성 도림사 오토캠핑장 사이트에 대해 포스팅해 보았습니다. 

예약에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