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장비] 광주광역시 해바라기 버너 LPG가스 충전 후기

배워서 남주자

최근에 해바라기 버너를 구입했습니다.
아직 제대로 사용해보지 않아서 별도로 후기를 올리지 않았고요.
우선 가스를 충전해야 해서, 그 내용부터 작성해보려 합니다.^^

최근에 구입한 해바라기 버너입니다.
보통 많이 사용하는 용량 3kg 국내산입니다.
해바라기 버너는 가정용 lpg충전소에서만 충전할 수 있는데, 충전할 수 있는 곳이 그렇게 많지 않습니다.


광주에 남구 2개, 북구 2개, 서구 1개 해서 총 5개 정도 있습니다.
저는 광주 상무지구 운천저수지 옆에 있는 'MC 에너지 충전소로 찾아갔습니다.

MC 에너지 충전소
'MC 에너지 충전소

주소: 광주 서구 운천로 163
영업: 평일 ~ 토요일(일요일은 휴무)
시간: 9시 ~ 오후 5시(12시부터 1시 점심시간은 충전 불가)
요금: 3KG 기준 6,000원


주유소에 찾아가서 가정용 LPG가스를 충전하러 왔다고 했더니, 뒤쪽 가스통 많이 있는 쪽으로 안내합니다.
그쪽으로 가면 사람이 나올거라고 하네요




신기하게도 그쪽으로 가니 직원 한분이 나오셨습니다.

가스통이 어마어마하게 많은데요..
LPG가스 충전하는 모습을 찍고 싶었는데, 사무실로 가서 6천 원 결제하라고 합니다.
일단 첨이라 아무것도 모르니 시키는대로 결제하고 오니 충전이 되었다고 합니다.

LPG가스 충전소 바로 옆에 있는 이 건물이 사무실입니다.
들어가서 6천 원 결제해달라고 했습니다.

LPG 단가 840원에 7.14리터를 주입한 것으로 표시되어 있네요.
뭐 6천 원어치에 엄청 오래 쓸 수 있다고 하니...

원래 위쪽을 잠글 수 있는 가스통 마개를 잠가서 갔었는데, 거기를 풀고 주입하나 봅니다.

혹시 가스통 마개를 구입하지 않았다면, 하나 구입하세요.
항상 버너를 결합해놓으니 무슨 필요가 있을까 했는데, 가스 주입하러 갈 때 필요한 거였네요.

이상 해바라기 버너 LPG 가스 충전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