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머스트렝스 우레탄 해머 아령 구입 및 사용 후기

배워서 남주자

올해 목표이기도 했고, 최근 건강 문제로 홈트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일단 벤치를 하나 구입했고요.

기존에 사용하던 조립식 아령이 하나 있긴 합니다.

대학시절부터 20년간 데리고 다녔지만 그리 많이 사용하지 않았던...

활용성에서 보자면 가장 뛰어난 놈이 아닐까 싶습니다.

하지만 요즘은 감성이 대세인 만큼 감성을 느끼며 운동할 수 있는 제품으로 구입했습니다.

 

 

 

해머스트렝스 우레탄 해머 아령

인터넷을 검색해보니 해머스트렝스 우레탄 해머 아령이라는 제품이 괜찮아 보였습니다.

무게를 조절할 수 있는 아령도 있었지만, 생각보다 번거로울 것 같아서 각개로 구입했습니다.

MADE IN USA라고 되어 있지만 진품은 아니라고 하네요.

가품은 이렇게 KG단위로 나오고, 진품은 무게 단위가 다르다고 합니다..

뭐 그냥 예쁘면 장땡이니, 나름 만족스럽네요.

옆면에 하얀 고딕체 글씨(?)가 꽉 차 있는 것이 나름 감성 돋는 제품이라 생각됩니다.

 

해머스트렝스 우레탄 해머 아령은 저렴한 편이 아니라 몇 kg을 구입해야 할지 고민되었는데요.

헬스장에서 운동할 때 20KG까지는 들어보긴 했지만, 코로나 때문에 운동을 못 다닌 지 어언 1년이 넘었고...

그래서 10KG으로 할까 하다가 가벼운 7.5KG으로 우선 구입했습니다.

실제로 측정해보니 100g이 부족하네요.

구입 후기를 보면 무게가 제각각 이던데, 다행스럽게 저는 둘 다 7.4kg으로 똑같이 나옵니다.

배송 상태는 뭐...ㅋ

택배기사님께 오히려 죄송할 따름이네요.

이런 더운 날 무거운 제품을 시키다니...

제품 마감에 대한 좋지 않은 평이 있던데, 그냥 무난한 것 같습니다.

우레탄들을 붙여서 마감한 제품인가 봅니다.

굳이 운동용품을 어떤 방식으로 만드는지까지 알고 싶진 않지만...

마감은 생각보다 나쁜 편은 아니라는 말씀드려봅니다.

그리고 제품 개봉 시에도 전혀 냄새가 나지 않아서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단 7.5kg으로 몸을 풀고, 15kg으로 2개를 더 구입했습니다.

배송 관련해서도 조금 문제가 있다는 평이 있는데요.

2주 정도 소요될 예정이니 취소할 분은 하시고, 아니면 입고되면 발송하겠다는 문자를 보내줍니다.

7.5kg짜리는 2주가 걸렸고, 15kg짜리는 20일이 걸렸습니다.

성격이 급하신 분에게는 쫌 맞지 않을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냥 구입 후 잊고 있으면 어느샌가 문 앞으로 배송이 되어 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해머스트렝스 우레탄 해머 아령 7.5kg과 15kg 사이즈입니다.

생각보다 큰가요?

무게가 무거운 아령일수록 실제 무게 차이가 조금 난다고 하는 후기를 봤는데요.

제가 받은 제품은 하나는 15kg이고 다른 하나는 15.2kg이 나왔습니다.

이 정도면 무난하다는 생각입니다.

몸무게 70kg 헬린이 손으로 잡은 15kg 아령입니다.

폭은 넉넉합니다.

손이 크신 분도 괜찮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해머스트렝스 우레탄 해머 아령 7.5kg과 15kg 손잡이 길이는 비슷하네요.

 

실제로 홈트를 하며 사용해보니, 예쁜 제품으로 운동한다는 생각에 기분은 좋네요ㅋㅋ

그뿐입니다.~

 

돈이 많으면 무게별로 다 구입하면 좋겠지만, 현실이 그게 아니다 보니 몇 kg을 구입할지 고민하게 되는데요.

마른 멸치인 저는 7.5kg, 15kg을 구입했습니다.

 

참고로 가격대는 7.5kg은 2개에 76,000원이고, 15kg은 2개에 153,000원입니다.

다른 아령은 모르겠지만 생각보다 비싸다는 생각이 드는 건 어쩔 수 없네요.

그나마 카드 포인트가 있어서 조금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서 살 수 있었습니다.

 

10kg은 기존에 있던 조립식 아령으로 커버하고, 아마도 20kg짜리를 하나 더 구입하지 않을까 합니다.ㅋㅋ

20kg은 201,000원이네요.

열심히 카드 포인트가 모이면 그때 구입하는 걸로 해야겠습니다.~

 

혹시 홈트에 사용하기 좋고 예쁜 아령을 찾으신다면, 해머스트렝스 우레탄 해머 아령 추천드립니다.

대신 2주 이상의 기다림은 있어야 하니... 참고하시고요.

 

아령 선택에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2021.07.07 - [정보노트/상품리뷰] - 데드스루 스탠다드 각도조절 벤치 구입 및 조립 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