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쿡 S1 PRO 스마트체중계로 집에서 인바디 측정

배워서 남주자

헬스장에 다니면서 인바디 체크를 해보고 싶어서 구입하게 되었는데요.
구입한 지는 2~3년 된 것 같습니다.

피쿡 S1 PRO 스마트체중계

피쿡 스마트 체중계는 S1 PRO와 미니 2가지가 있습니다.
저는 S1 PRO를 구입했는데요.
이유는 뭐... 미니보다는 기능이 좀 더 있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에서죠.ㅎㅎ


피쿡 S1 PRO 사양
측정 최대한도 : 150kg
눈금: 0.1kg
제품 크기: 260mm*340mm*20mm


AAA 건전지가 무려 4개나 들어갑니다.
그래도 한번 구입하면 오래오래 가니~

피쿡 S1 PRO는 전용 어플이 있습니다.
체중을 측정하면 스마트폰에서 각종 지수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체중, 체지방, 근육, 신체점수, 신체 나이 등


구글 플레이에서 'POCOOC'을 검색하면 됩니다.
연결은 설명서대로 하면 간단합니다.

S1 PRO 측정방법

측정방법은 간단합니다.
어플을 켜고, 피쿡 S1 PRO 스마트 체중계에 올라간 후 측정 버튼을 누르거나 휴대폰을 흔들어주면 됩니다.

측정 일자별로 체중과 체지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는 신체점수 100점짜리 몸뚱이지만, 속은 문드러지고 있네요 ㅋㅋ

S닥터님이 이렇게 분석도 해주십니다.
가끔은 칭찬을 가끔은 꾸중을 해주네요.

어플 하나에 여러 명을 등록해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가족 모두 등록해서 서로 경쟁하는 것도 재밌지 않을까 싶습니다.

헬스장에서 정말 기계로 측정하는 인바디에 비해 다소 정확도를 떨어질지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4만 원의 가격대에 일상생활에서 대략의 인바디를 확인하는 용도로는 만족스럽습니다.

저는 PRO 버전이었는데 PRO-2 버전이 나왔네요.
균형능력과 가벼운 물체 무게, 심박수 측정이 추가가 된 것 같습니다.

혹시 인바디 측정 체중계를 찾으신다면 피쿡 S1 PRO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