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후기_주차장, 쇼핑, 중식당 맛집 바오차이

배워서 남주자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주차장

 

오전 일찍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쇼핑을 갔습니다. 나이키 신발과 옷 구입이 목적이어서 나이키 매장과 가까운 B주차 구역에 주차를 했습니다. 내비게이션에서 여주 프리미엄아울렛 B주차장을 검색해서 가시면 됩니다.

명품샵과 나이키매장이 있는 EAST동과 가까워서 이동하기 간편하고 좋았습니다. 휴일 오전 10시20분 정도 기준으로 자리는 넉넉했습니다. 

A주차장 있는 쪽에서 안내하시는 분들이 안내해주시는데, 조금 더 앞으로 가면 B주차장 입구가 보입니다. 입구에 리바이스 행사매장이 있네요. 티가 저렴해서 몇 장 구입했습니다. 

B구역에 주차하고 나면 폴로매장이 보이는 계단으로 올라가면 되는데요.

바로 1층에 폴로 매장이 있고, 2층에 나이키 매장이 있습니다. 폴로는 할인해도 비싸긴 마찬가지네요. 제 기준엔 그렇다는 말이니 오해 안하시길...
 

여주 프리미엄아울렛 나이키 쇼핑

그래서 바로 옆에 있는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2층 나이키 매장으로 직행했습니다. 마침 5월 나이키 행사도 하고 있어서 엄청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신발들이 종류와 사이즈별로 잘 정리되어 있어서 쇼핑하기 좋았습니다. 

저렴하긴 저렴하네요. 실제 가격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제 기준으로 나이키가 이 정도 가격이면 구입할 만 하가 생각합니다.  어쩌다 보니 샀던 물건들 사진을 찍지 않았네요. 아직 블로거 초보인 게 티 나네요.

 

중식당 바오차이

 

어느덧 점심이 되어 간단히 점심을 먹기로 했는데요. 혹시라도 사람이 많을지 몰라 12시 전에 점심을 먹으러 갔습니다. 안내도에 있는 동선을 따라가면 되는데요. 실제로는 그냥 식당가가 나올 때까지 에스컬레이터를 타면 보입니다. 회전목마가 있는 층에 조그만 식당가가 위치해 있습니다.

오랜만에 중식이 먹고 싶어서 바오차이로 가기로 했습니다. 코스 메뉴도 있고 세트 메뉴도 있네요. 가격대는 그럭저럭입니다. 요즘은 4인 가족 기준으로 보통 5만 원 이상씩 식비가 지출되는 것 같네요.

입구에 들어가니 분위기가 중식당 같네요.

코스메뉴입니다. 4인 가족이 가서 먹기는 조금 부담스러운 가격입니다. 

그나마 2~3인 세트메뉴 가격이 봐줄만하네요. 저는 3인 세트메뉴로 해서 꿔바로우 딤섬, 간짜장, 삼선짬뽕, 새우볶음밥을 주문했습니다.

기본 상차림이고요.

꿔바로우와 딤섬입니다. 개인당 1개씩 집어 먹으면 끝날 정도의 양입니다. 3인이 먹기는 괜찮을 듯하고 4인이 먹기에는 조금 적은 양입니다.

간짜장과 새우볶음밥, 삼선짬뽕입니다. 맛은 생각보다 괜찮았습니다. 특히나 삼선짬뽕은 불맛이 나서 진짜 맛있게 먹었습니다. 

정확히 65,000원 나왔습니다. 물가가 많이 오른 거 같긴 합니다. 외식하기가 두려워지는 요즘입니다.

다시 밖으로 나와서 아디다스와 타미를 들러서 다시 여주아울렛 쇼핑을 마쳤습니다. 10시 조금 넘어 도착해서 오후 2시 정도에 쇼핑을 마쳤는데요. 

명품매장에 방문하실 분은 오전 일찍 가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웨이팅이 엄청납니다. 참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