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 소노벨 비발디파크 비바플렉스몰 - 위치안내, 식당, 레전드히어로즈, 탁구장, 기타시설

배워서 남주자

어린이날 연휴에 홍천 소노벨 비발디파크에서 2박을 하게 되었습니다. 생각보다 즐길거리가 많아서 외부로 나가지 않고도 모든 것이 다 가능했는데요. 소노벨 지하몰 이름이 비바플렉스몰인데, 정말 플렉스 할 수 있는 곳이 아닌가 싶을 정도였습니다. 

목차

     

     

    비바플렉스몰 위치안내

    비브플렉스몰은 홍천 소노벨 지하 1층에 있습니다. 제가 묵었던 소노벨 B동에서 바로 내려갈 수 있었습니다. 지도만 봐도 각종 시설들이 다양하게 있습니다. 각종 식당, 마트, 오락실, 탁구장, 당구장, 볼링장, 레전드히어로즈, 공방, K1 SPEED, 앤트월드 등이 있어 이틀간 숙박하는데 돈을 너무 많이 쓰지 않을까 하는 걱정 외에 놀거리나 먹거리 걱정을 전혀 하지 않았습니다. 

     

    식당 - 비와별닭갈비

    강원도 춘천 여행은 아니었지만 강원도까지 왔으니 춘천 닭갈비는 먹어줘야 할 것 같아서 첫날 저녁식사로 비와별닭갈비에서 닭갈비를 먹기로 했습니다. 일부러 조금 일찍 저녁 5시쯤 갔었는데요. 6시쯤 되니 자리가 부족할 지경이었습니다. 맛집이라 그런지 유명인들도 많이 다녀갔나 봅니다. 

    메뉴 가격 참고하세요. 패밀리세트는 76,000원입니다. 이제 어딜 가도 5만 원으로 4인 가족 식사를 해결하기는 어려운 시대가 와버린 것 같네요.

    닭갈비와 경기도 양평군 지평면 지평생막걸리를 주문했습니다. 닭갈비와 막걸리 조합 추천합니다.

     

    레전드히어로즈


    운영시간

    월요일~목요일: 11시 ~ 8시 / 일요일: 10시~8시

    금요일 11시~9시 / 토요일:10시~9시


    리조트에 가면 꼭 들리는 레전드 히어로즈입니다. 조금 7시 전에 갔더니 사람이 적당히 있어서 아이 2명에게 60분짜리로 구입했습니다. 사람이 많으면 시간제보다 횟수제를 구입하는 것이 더 나을 때도 있습니다. 

    히어로즈 대기 현황판입니다. 일단 베팅존과 FPS는 꾸준히 대기 인원이 많이 있었고 볼링과 핀볼은 별로 인기가 없었습니다. 

    제가 갔던 다른 대명 히어로즈에는 없었던 농구와 핀볼입니다. 별로 인기가 없어서 다른 종목 대기하는 동안 여러 번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농구는 보통 오락실에 있는 그런 농구보다 조금 더 업그레이드된 농구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고요. 핀볼은 생각보다 재밌었지만 저기 보이는 빨간 버튼을 누르면 무슨 아이템 같은 게 써지면서 게임이 바로 끝나서 별로였던 것 같네요. 그냥 흰색 버튼만 누르면서 서로 방어하는 정도로 게임을 해야 조금 더 오래 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보통 레전드히어로즈에서 인기 있는 축구와 야구입니다. 가자마자 예약해야 시간 종료되기 전에는 할 수 있을 만큼 인기가 있는데요. 그래도 이 2가지를 해야 조금 본전 뽑은 기분이 드네요. 나머지 종목들은 생략하도록 하겠습니다.

     

    탁구장

    비바플렉스몰에는 당구장, 탁구장도 있습니다. 첫째 아이가 이제 막 탁구에 관심이 생겨서 30분만 탁구를 치기로 했습니다. 가격은 30분 2인 기본요금에 8,400원이고, 4명이 치면 추가요금이 발생합니다.

    탁구 이용 시 탁구대 옆에 있는 벽면에 시작 버튼을 누르고, 종료 시 종료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가족과 탁구는 두 번째 쳐본 것 같습니다. 가족끼리 이런 시간 종종 보내야 할 텐데 말이죠. 생각보다 재밌었습니다.

    당구와 포켓볼은 1시간에 15,000원입니다. 

     

    기타 시설 - 회전목마, 공방, K1 SPEED

    비바플렉스몰에 와서 가장 놀랐던 시설이 회전목마인데요. 지하에 회전목마가 있을 거라고 생각도 못했습니다. 대박이네요. 하지만 어린아이들용이라 나름 초등 고학년인 딸아이는 앞에서 사진만 찍었습니다. 그 옆에 있던 로봇 타고 조정하는 것도 있네요. 아이들이 초등 저학년이었으면 꼭 태워줬을 것 같습니다. 사진에는 없지만 범퍼카도 있었는데요. 비바플렉스몰 진심 대박이었습니다.

    지하에 공방이 하나 있는데 의외로 많은 분들이 공방에서 체험을 하고 있었습니다. K1 SPEED도 있는데 아이들이 안 탄다고 해서 패스했습니다. 생각보다 속도가 빨라서 재밌어 보였습니다.

    볼링장은 오전 외에는 계속 대기가 길어서 포기했습니다. 레인이 많았는데도 항상 만석이었네요. 오션월드 가는 방향에 앤트월드라고 있습니다. 약간 키즈카페 개념처럼 어린아이들이 대부분이었고 어른들은 옆에 테이블이 앉아서 쉬는 그런 곳입니다. 가격은 좀 비싼 것 같네요.

    마지막으로 오락실입니다. 대부분 500원에서 1,000원 정도 비용이 듭니다. 만 원어치 바꿨는데 금방 사라지네요. 그 외에도 이것저것 즐길 수 있는 시설들이 많았습니다.

     

    마무리

    홍천 소노벨 비바플렉스몰에는 그 외에 마트, 식당, 커피숍 등 즐길거리가 많이 있어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놀다 오기 정말 좋은 곳이네요. 가기 전에는 어떤 곳인지 몰라서 망설여졌는데, 기회가 되면 꼭 다시 가보고 싶네요. 준비 잘하셔서 즐거운 여행 하세요.

    홍천 소노벨 비발디파크 B동 오크 취사(클린)형 후기_주차, 체크인 시간, 조식/석식 요금, 객실 등

    홍천 소노벨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어린이날 연휴 후기 - 운영시간, 입장권 할인, 준비물, 이용방법 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