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목포시 로또 명당 판매점

배워서 남주자

목포에 갈 때마다 들르는 로또 명당이 있습니다. 기존에 2군데를 주로 이용했었는데 최근 1등이 나온 로또 판매점까지 해서 3군데를 소개해보려 합니다.

 

목차

    하당복권방

    주소는 목포시 옥암동 99번지입니다. 하당 부영 2차 사거리 큰 도로변에 있습니다. 주차는 큰 길가에 적당히 대면 됩니다. 1등 당첨 4번에 2등 당첨은 22번이나 된 곳입니다.

     

    가자복권천국

    하당복권방에서 도보로 400m 정도 떨어진 곳에 있는 가자복권천국입니다. 하당 동아아파트 앞 재래상가 코너에 있습니다. 광주은행 사거리를 찾아가셔도 됩니다. 주차는 길가에 대거나 맞은편 골목에 주차해도 될 것 같네요.

    주소는 목포시 상동 878-4번지입니다. 로또 1등 3회, 2등 14회나 당첨된 곳입니다. 저는 여기서 5만원 당첨됐습니다. 여태 로또 하면서 가장 큰 당첨금이었네요. 

    여기까지는 하당에 있는 로또 명당 2군데였고요. 마지막 한군데는 최근 1등이 나온 로또 판매점입니다.

     

     

    복권세상

    주소는 목포시 산정동 1693-4번지입니다. 보건소 사거리 버스정류장 근처에 있습니다. 로또 1등 4회, 2등 22회나 당첨된 곳입니다. 가장 최근 로또 1등이 나온 판매점이어서 방문했습니다.

     최근 로또가 당첨되서인지 가로등에 조그만 현수막 같은 것을 걸어놨네요. 계산대 있는 곳에도 1086회 1등 당첨(자동)이라도 붙여 있습니다. 

     

    마무리

    그 밖에도 목포에 몇군데 더 있긴 하지만 제가 직접 방문했던 곳 위주로 포스팅해 보았습니다. 언젠간 로또 1등에 꼭 당첨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