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한 어린이 급수 종이 접기 2급 급수증과 메달

배워서 남주자

이전 포스팅에 똑똑한 어린이 급수 종이접기 2급에 관한 글을 올렸었는데요, 드디어 어린이 급수 종이접기 2급 급수증과 메달이 도착했습니다.

 

3월 중순경 발송 후 4월 초에 도착했습니다.

 

저번에는 흰 봉투에 담겼었는데, 이번에는 뾱뾱이가 포함된 은색 봉지가 도착했습니다. 

 

포장을 뜯어보니 뾱뾱이로 야무지게 포장되어 있습니다.

 

빨간색으로 합격이라는 도장이 찍혀 있습니다. 

합격해서 다행입니다. 아이들이 2급은 조금 어려워서 걱정을 얼마나 했는지 모르겠네요.

한 조각씩 만들어놓고 아이들이 조립(?)을 잘하지 못해서 애좀 먹었던 컵 받침이었는데 통과해서 다행입니다.

이렇게 해놓고 보니 멋지네요.

아이들이 교재를 보며 색의 느낌을 알 수 있고, 직접 만들며 쉽게 배울 수 있게 해 줍니다. 

 

붙여야 할 색종이가 많아서 공간 배치에 어려움을 겪었던 병아리 접기입니다. 

병아리 발 접는 부분의 각도를 잘 조절하지 못해서 어려워했는데 다행이 '이수필' 도장이 찍혀 있네요.

 

2급 종이접기 급수증입니다. 

3급과 비교해서 등급만 2급으로 적혀있고 나머지 내용은 같네요.

어쨌든 뭔가 하나 성취했다는 느낌과 아이들에게 상장 하나가 생겼다는 것!

좋은 교육 방법이라 생각합니다.

 

아이들이 가장 기대했던 메달입니다.

2급은 은메달이고 3급은 동메달이네요.

금메달 따고 싶다고 1급에 도전해본다고 합니다. 

 

아이들과 인증 사진도 찍었는데, 출력해서 보관할 예정입니다. 

 

원래 계획은 겨울방학 때 3급을, 여름방학 때 2급을 하려고 했는데, 계속 개학이 늦어지는 바람에 1급까지 도전해볼 수 있게 되었네요.

또 색종이 주문해야겠습니다. 색종이가 왜 이렇게 비싼지....

종이 접기의 가장 큰 단점인 것 같습니다.^^

 

그래도 교재에 적혀 있는대로 재능과 영재성을 키우는 종이접기를 통해 두뇌계발, 창의성 개발 등 학습효과를 높여주었으면 좋겠습니다.^^

 

2020/03/18 - [가정학습/아빠표 교육] - 가정학습, 똑똑한 어린이 급수 종이 접기 2급

 

가정학습, 똑똑한 어린이 급수 종이 접기 2급

1월에 어린이 급수 종이접기 3급을 마치고 2월 말에 급수증과 메달을 받았습니다. 똑똑한 어린이 급수 종이 접기 3급 급수증과 메달 2020/02/17 - [초등학생/활동] - 똑똑한 어린이 급수 종이 접기 3급 똑똑한 어..

imparo.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