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너무너무 어려운 다른 그림찾기

배워서 남주자

너무너무너무 어려운 다른 그림찾기, 위즈덤하우스, 어려운 다른그림찾기 제작위원회, 2020년

다른 그림찾기...어릴적 오락실에서 많이 해봤지만 매번 얼마 못 가서 끝냈던 슬픈 기억이 있네요.

이전에 미로찾기 책을 구입해줬는데, 열심히 하더니 금방 끝내버리네요.

 

 

머리가 100배 좋아지는 어메이징 미로찾기입니다.

초등학교 4학년인 아들이 어느 날부턴가 종이에 미로를 그려서 미로 찾기 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아들이 그린 미로찾기입니다. 뭔가 막 그리긴 한 거 같은데 잘 모르겠네요. 계속 다른 모양의 미

imparo.tistory.com

그래서 이번에는 옛 추억을 떠올리며 다른그림찾기를 아이들과 함께 해보고자 구입했습니다.

 

책 표지가 얇은줄 알았는데 두껍네요.

굳이 두꺼울 필요가 있나 싶은데...

관찰력, 집중력, 사고력 UP!!!

제발~~~ 이런 효과들 좀 느껴보고 싶습니다.

 

이 책은 주의사항도 있습니다.

"못 찾는다고 짜증 내거나 책을 던지지 마세요!"

 

이 책은 총 44개의 문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일 윗면에 색 그래프가 표시되어 있는데, 오른쪽으로 갈수록 어려운 문제입니다.

제일 먼저 나오는 그림은 1단계로 가장 쉬운 문제네요.

 

한번 찾아보시죠^^

 

이 그림은 고난도의 문제입니다.

1단계가 한페이지에 그림 2개가 있었다면 고난도 문제는 한 페이지당 그림 1개씩이 있고 그림도 더 복잡해지네요.

 

그림 스타일도 라인이 선명하고 간결하여 쉬워 보이는 그림입니다.

카툰이나 만평처럼 그린 일러스트, 메뉴판이나 지도, 표지판이나 안내문처럼 그린 일러스트도 있어 다양한 상황을 떠올리며 다른그림찾기를 할 수 있도록 문제를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문제마다 다른 그림 찾는 방법이나 두뇌 회전을 빠르게 해주는 데 도 움이 되는 천재가 되는 비결도 알려줍니다.

'본다!", "비교한다!", "찾는다!" 이 3단계를 반복합니다.

'다른그림찾기를 하면 공부에 많은 도움이 되는 집중력을 기를 수 있습니다!'

'이 부분이 다를 리가 없는데.....라고 생각하는 부분일수록 더 의심해 봅시다!' 등

 

문제는 44개지만 애들이 하루에 몇 개씩 하려나 모르겠네요. 

금방 끝내버릴것 같습니다. ㅎㅎ

 

어린이는 물론 어른도 열정을 가지고 즐길 수 있는 내용이라고 하니 다른그림찾기의 새로운 매력에 한번  빠~져 봅~시다^^

너무너무너무너무 어려운 다른그림찾기 1
국내도서
저자 : 어려운 다른그림찾기 제작위원회 / 전예원역
출판 : 위즈덤하우스 2020.04.14
상세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