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생 인라인스케이트 추천, 롤러블레이드 썬더 XC

배워서 남주자

초등학생 아이들 인라인스케이트 브랜드가 엄청 많죠.

 

고민하다가 구입을 망설였었는데, 초등학생 4학년 아들 생일 선물로 애들 삼촌이 인라인스케이트를 구입해줬네요

 

초등학생 인라인스케이트 추천, 롤러블레이드 썬더 XC

 

사이즈는 총 3가지로 되어 있네요.

S  사이즈 175~200mm

M 사이즈 195~220mm

L  사이즈 225~255mm

 

4학년 아들은 가장 큰 사이즈인 L사이즈로 했습니다.

 

색상은 생각보다 괜찮네요.

줄이 흰색으로 나름 포인트가 되지만 때가 탈것 같은 걱정은 됩니다. 

 

스노보드의 부츠처럼 신고 벗기 간편하고 발목을 보호할 수 있도록 짱짱하네요~

 

홈페이지 상세설명

야간에 안전하도록 반사광 테이핑이 되어 있고, 전체적으로 발을 안정적으로 고정시킬 수 있는 시스템이 잘 되어 있습니다.

브레이크는 실 사진대로 오른쪽 부츠에만 장착되어 있네요.

 

가장 중요한 사이즈 조절 버튼도 있습니다. 

버튼을 눌러서 사이즈를 조절할 수 있도록 되어 있어서 성장기 아이들이 조금 오래 사용할 수 있어서 괜찮네요.

이렇게 숫자로 표시되어 있어서 은색 버튼을 누르고 숫자에 맞춰서 조절하면 됩니다.

은색 푸시 버튼을 엄지손가락으로 누른 상태로 발등을 감싸 쥐듯 힘을 줘서 앞으로 밀면 부츠의 길이가 늘어납니다.

 

그리고 발 앞꿈치 부분에 망사처럼 되어 있는 곳은 통풍 시스템으로 발에 땀이 차는 것을 방지해 주는 기능입니다.

 

가장 중요한 가격대는 헬멧, 보호대와 가방을 포함하여 14만 원대에서 전후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예쁜 핑크색도 있네요.

딸아이용으로 하나 구입해줘야겠습니다.

 

이상 롤러블레이드 썬더 XC였습니다.

 

 

롤러블레이드 아동인라인스케이트 2019 썬더 XC 사은품증정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