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추천~밀리의 서재 1년 정기구독 Millie

배워서 남주자

시중에 좋은 책들이 정말 많이 있는데, 매번 책을 구입하거나 빌려보기에는 부담이 돼서 전자책을 알아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전자책의 장점은, 부담 없이 많은 책을 볼 수 있고, 책을 읽다가  나와 맞지 않으면 그냥 읽지 않아도 부담이 없다는 것입니다.

 

막상 전자책을 알아보니 리디북스, 밀리의 서재 등 생각보다 많이 있어서 어떤 것을 구독할지 고민되더라고요.

 

밀리의 서재가 연초에 홍보도 많이 했고, 한달 무료 체험기간이 있어서 이용해보니, 책 종류도 많고 찾는 책들도 대부분 있어서 괜찮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러던 중 마침 연초에 G마켓 스마일클럽 회원에게 50%할인 행사를 하길래 고민하지 않고 구독을 신청했습니다.

 

원래는 연 118,800원인데 59,400원에 구입하였습니다.

 

1년분이니 59,400원/12개월= 한달에 4,950원이네요.

 

리디북스는 이용해보지 않았지만 밀리의 서재를 구독한 이유는 저렴한 가격이 가장 컸죠.^^

 

 

밀리의 서재는 스마트폰과 PC에 설치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연동이 되니, 밖에서 보다가 책갈피에 넣고 집에 와서 볼 수도 있다는 점이 좋았습니다.

 

물론 종이책의 넘기는 맛은 못 느끼지만, 부담 없이 많은 책을 볼 수 있고 마음에 드는 부분은 캡처해서 다음에 볼 수 있다는 것...

 

책을 검색해서 찾아볼 수 있는데, 밀리 추천 검색어도 있고 분야별 추천 콘텐츠들도 있어서 책을 고르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간혹 없는 책도 있긴 하지만, 꼭 필요하다면 빌리거나 구입해서 볼 수 있으니 크게 상관은 없습니다.

 

 

책장에는 이렇게 읽고 있는 책들이 모여있습니다.

보기만 해도 배부르네요 ㅎㅎ

이책 보다가 지루하면 다른 책 보다가... 

 

모아놓고 보니 재테크와 글쓰기에 관한 책들이 대부분이네요...

자연스럽게 관심사도 알 수가 있네요.

 

PC에서 책 내용을 캡쳐해서 올려볼까 했는데, 저작권 문제로 까맣게 나와서 못올리게 되어 있습니다.

모니터 화면에 양쪽으로 펼쳐지니, 실제 책과 동일한 느낌입니다.

 

책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밀리의 서재'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