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장비] 캠핑행어 추천, 몬테라 이음행어2 구입 후기

배워서 남주자

캠핑은 하면 할수록 필요한 장비가 계속 생기는 것 같습니다.
과연 캠핑 시작 후 지금까지 구입한 캠핑장비를 모두 합해보면 얼마나 썼을지 감이 안 잡히네요.

캠핑의 재미 중 하나는, 매번 새로운 장비를 구입하여 개봉하고 쓰는 재미도 포함되는 것 같네요ㅋ

예전부터 계속 필요하다고 생각됐던 것이 캠핑 행어인데요.
보통 손잡이 달린 그릇이나 컵을 거치하는... 옷걸이처럼 생긴 것이죠.

 

그런데 이게 참 종류가 다양합니다.
감성을 살리기 위해 우드로 만든 제품도 있고, 그냥 알루미늄 제품도 있고...

저는 조금 더 다양하게 활용하기 위해 몬테라 이음행어2을 구입하였습니다.

몬테라 이음행어2

사이즈에 따라 총 3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몬테라 미니행어 - 컵을 거치할 수 있는 곳만 있는 작은 사이즈
몬테라 이음행어2- 수납공간이 하나 더 있는 중간 사이즈
몬테라 그란데 행어 - 수납공간이 2개 있는 큰 사이즈

저는 중간 사이즈로 구입했습니다.
첫 번째 이유는 미니 행어는 활용을 많이 못할 것 같고, 그란데 행어는 쓸데없이 클 것 같았기 때문입니다.
두 번째 이유는 수납공간이 아래쪽에 하나 있는데, 설거지 후 그릇을 건조하는 데 활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장비 구입 시 가장 중요한 사이즈입니다.
수납 시 68*12*12 / 설치 시 66*49*76

구성품은 크게 받침대 부분과 수납공간으로 나뉘어 있습니다.
받침대는 고무줄 2개로 고정이 잘 되어 있으니, 잃어버리지 않도록 주의해야겠습니다.

구성품이 있는지 잘 확인해보고, 5가지의 다양한 활용 방법도 있어서 필요에 따라 활용할 수 있겠네요.
3번이 가장 심플하긴 하네요.

조립은 거의 반자동으로 되니 생각보다 많은 노력이 들어가진 않습니다.
다만 수납공간을 연결할 때 거치대의 동그라미로 표시한 부분이 안쪽으로 오게 해서, 거치대를 연결하면 됩니다.
그 외에는 특별히 신경 쓸 부분은 없네요.

수납 시 거치대를 고정시킬 고무줄 2개를 옆면의 튀어나온 공간에 조심스레 묶어서 잃어버리지 않게 합니다.

구성품에 안내되어 있지 않은 희한하게 생긴 까만 것들도 있습니다.
첨엔 뭔가 했는데....

거는 부분이 날카로운데, 다치지 않도록 보호하는 용도입니다.
걸이가 10개 있는데 모두 다 끼워주면 됩니다.

모두 조립하고 컵을 걸어놓은 모습입니다.
대략 어떻게 활용할지 구상했던 모양이 나오네요.
4인 가족 기준으로 적당히 미니멀한 캠핑에 좋은 몬테라 이음행어2네요.

 

캠핑 접을 때까지 열심히 써줘야겠습니다.^^

 

 

몬테라 이음2행어 O-AC-IHA91-60M 수납거치대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