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액츄얼리 (39) - 다이도(Dido)의 'here with me'

배워서 남주자

친구의 여친을 짝사랑했던 Mark.

그 비밀을 들키고 어쩔줄 몰라 길에서 방황하는 장면입니다.

이때 나오는 음악은 약간 몽환적(?)인 느낌이 나는데, 다이도(Dido)의 'here with me'라는 곡이었네요.

가사 내용을 잘 살펴보니 Mark의 기분을 잘 나타내주는 가사입니다. ㅋ

" 나는 나인데...내 맘대로 할래...하지만 숨을 쉴 수가 없어..."

 

당신이 떠나는 소리를 듣지 못했어.

I didn't hear you leave.

 

어떻게 내가 아직도 여기에 있는 걸까.

I wonder how am I still here.

 

그리고 조금도 움직이고 싶지 않아.

And I don't want to move a thing.

 

내 기억들이 변해버릴 것 같아.

It might change my memory.

 

나는 나인데

Oh I am what I am

 

내가 하고 싶은대로 할래

I do what I want.

 

하지만 숨을 수가 없어.

But I can't hide.

 

가지 않을 거야.

And I won't go.

 

자지 않을 거야.

I won't sleep.

 

숨을 쉴 수가 없어.

I can't breathe.

 

당신이 나와 함께 여기 남아줄 때까지는.

Until you're resting here with me.

 

떠나지 않을거야.

And I won't leave.

 

숨을 수도 없어.

I can't hide.

 

그럴 수가 없어.

I cannot be.

당신이 나와 함께 여기 남아줄 때까지는

Until you're resting here with me.

 

친구들을 부르고 싶지 않아.

I don't want to call my friends.

 

그들이 이 꿈에서 나를 깨울지도 몰라.

For they might wake me from this dream.

 

침대를 벗어날 수 없어.

And I can't leave this bed.

 

있었던 모든 일을 잊을것만 같아.

Risk forgetting all that''s been.

 

나는 나인데.

Oh I am what I am

 

내가 하고 싶은 대로 할래

I do what I want

 

하지만 숨을 수가 없어.

But I can't hide.

가지 않을 거야.

And I won't go.

 

자지 않을 거야.

I won't sleep.

 

숨을 쉴수가 없어.

I can't breath.

 

당신이 나와 함께 여기 남아줄 때까지는

Until you're resting here with me.

떠나지 않을 거야.

I won't leave.

 

숨을 수도 없어.

I can't hide.

 

그럴 수 없어.

I cannot be.

 

당신이 나와 함께 여기 남아줄 때까지는....

Until you're resting here with me.

반응형

'영어노트 > 러브액츄얼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러브액츄얼리 (41)  (2) 2021.04.30
러브액츄얼리 (40)  (3) 2021.04.09
러브액츄얼리 (38)  (2) 2021.03.27
러브액츄얼리 (37)  (4) 2021.03.26
러브액츄얼리 (36)  (3) 2021.03.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