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활기력 후기

배워서 남주자


정관장 활기력입니다.

익숙한 그림의 정관장입니다.
정관장 홍삼정은 공항 구입하는 것이 좋다고 해서, 여행 다닐 때마다 면세점에서 구입하곤 했는데요~
요즘은 여행을 다닐 수가 없으니~

뚜껑을 열면 병에 담은 정관장 활기력 10개가 들어 있습니다.
약국에서 판매하는 뚜껑을 부러뜨려 먹는 캡슐모양의 약처럼 생겼습니다.
그리고 정체모를 도구가 하나 동봉되어 있습니다.
사용법은 아래에서~~~ㅋ

홍삼정 활기력 설명서입니다.
섭취량: 1회 1병(20ml)
편의성: 오프너를 사용하여 보다 편리하게 개봉
제형: 액상 형태로 직접 섭취 가능
원재료: 홍삼농축액에 전통소재와 비타민이 함께 담겨 있습니다.

크기는 성인 남성 검지 손가락 크기 정도되네요.
휴대하면서 간편하게 먹기 딱 좋아 보입니다.

함께 동봉되어 있는 도구는 오프너입니다.
꼭지에 저렇게 껴준 다음 손가락으로 힘껏 밀면 되는데요.
저는 저 동그라미 표시한 부분이 부러지는 줄 알고 살짝 겁이 났었습니다.ㅋㅋ

캠핑을 많이 해서 그런지 손 상태가 안 좋네요 ㅠ.ㅠ
여하튼 엄지로 힘껏 제끼면...뚜껑이 열립니다.
안쪽에 고무로 되어 있는 것이 병뚜껑을 밀폐하고 있는 원리인가 봅니다.

가격은 2만 원 전후로, 개당 2천 원 정도 되네요.
양으로 따지면 비싸 보이고, 홍삼이라고 생각하면... 무난한 가격입니다.

전에 어머니가 병원에 입원하셨을 때 사다 드린 적이 있는데, 좋다고 또 구입해달라고 하셨는데요.
병문안 갈 때나 치료 중이신 부모님이나 지인께 좋은 선물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