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장비] 마운트리버 투스텝 체어 AS 후기

배워서 남주자


예~전에 마운트리버 투스텝 체어 후기를 올렸습니다.
만족스러운 경량 체어인데, 이게 단점이 있더라고요.
마운트리버 투스텝 체어는 2단계로 등받이 기울기가 조절되는 의자입니다.

그러다 보니 중간에 있는 나사가 자주 헐거워지거나 빠지곤 했습니다.

양쪽에 있는 나사를 적당히 조여줘야 제대로 된 의자의 기능을 활용할 수 있죠.

이 사진은 AS 후 의자 등받이를 세워놓은 상태인데요.
나사가 헐거워지면, 저 등받이가 자꾸 스스로 기울어지고 의자가 넘어지곤 하네요.
그래서 미루다 미루다 AS를 보내기로 했습니다.

어디로 보낼지 몰라서 주소 문의를 했습니다. ㅋ
주소도 알려주고, 안전하게 포장해 달라고도 하네요.
AS기간은 7일에서 10일 정도 소요된다고 합니다.


마운트리버 AS주소
인천시 부평대로 337 부평 제이타워 636호 마운트리버 A/S 담당자 앞((TEL. 070-4742-6000)


제가 보냈던 상태 그대로 다시 포장해서 보내주셨는데요.
보낼 때 뾱뾱이로 잘 포장하고, 우체국에서 취급주의 스티커도 붙여서 발송했습니다.

우체국 택배 요금이 민간 택배사보다 비싼 것 같긴 하네요.
우체국 택배비는 4,500원 나왔습니다.

보낼때 이름, 연락처, 주소, 요구사항, 구입처, 구입 시기도 메모해달라고 하셔서 간단히 메모했습니다.
구입처는 인터넷 사이트 명을 말하는거 같은데~
오래전에 구입해서 기억이 나지 않아 인터넷이라고 했습니다. ㅋ

정확히 10월 20일 날 우체국에서 발송했고, 21일 날 마운트리버 AS에 도착했습니다.
그리고 10월 25일에 완료되었다는 문자가 왔네요

수리비는 무료지만, 택배비는 3,000원 부담해야 하네요.
총 비용 7,500원으로 마운트리버 투스텝 체어가 깔끔하게 수리되었습니다.

새 제품처럼 깨끗하게 정리해서 보내주셨네요.

부드럽게 잘 움직이라고 구리스(?)도 발라주시고요.
생각보다 만족스러운 마운트리버 AS입니다.

이상 마운트리버 투스텝 체어 AS 후기였습니다.^^

[캠핑장비] 캠핑 테이블 & 경량 체어 추천, 마운트리버 포폴딩 우드테이블과 투스텝 체어

캠핑을 시작한 후 테이블은 세 번, 의자도 세 번 변경했습니다. 나름 엄청 고민 끝에 고른 테이블과 의자라서 잘 사용하고 있어서 간단히 포스팅해보려 합니다. 처음에는 원액션 테이블과 릴랙

imparo.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