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 국민카드 아워 위시카드 실적 및 혜택 알아보기(항공권 할인 혜택)

배워서 남주자

항공권 할인 카드를 알아보다가 we:sh 카드 7% 항공권 할인 혜택을 보고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원래 국민카드는 있어서 모바일 전용으로 추가로 발급하고 바로 받을 수 있었습니다.

4월 중에 항공권을 7% 즉시 할인하는 혜택이 있네요. 항공권은 일단 KB 위시 카드로 구입하면 되겠네요. 

 

KB국민카드 위시 카드

KB 국민카드 위시 카드는 총 3가지가 있습니다. 본인의 이용처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데요. 저는 4인 가족용 생활패턴에 맞는 아워 위시카드 Our WE:SH카드로 선택했습니다.

 

Our WE:SH카드 연회비

연회비는 다른 카드들에 비해 저렴한 편입니다. 

  • 일반카드 국내외 연회비: 1만 5천 원
  • 모바일 단독: 9천 원

Our WE:SH카드 실적

아워위시 카드 할인서비스는 전월이용실적 40만 원 이상 시 월 단위로 제공됩니다. 최초 발급 카드 사용등록일로부터 다음 달 말일까지 실적이 없는 경우에도 1구간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카드는 월초에 신청하는 게 진리입니다.

 

 

전월 이용실적 제외대상

아워위시 카드로 할인받은 이용건 이용금액 전체, 취소금액, 단기카드대출, 장기카드대출, 국세. 지방세, 각종 공과금, 아파트관, 정부지원금, 학교 납입금 전체, 등록금, 4대 사회보험료, 각종 수수료 및 이자, 연체료, 연회비, 상품권 및 선불카드 구입 및 충전 금액, 교통요금, 무승인전표

 

반드시 전월 이용실적 제외대상 확인하시고요. 전월 이용 실적 기준은 전월 1일부터 말일(승인시점 기준)까지입니다.

Our WE:SH카드 혜택 요약

선택서비스는 2가지를 택할 수 있습니다. 

1st. 우리

- 3대 대형마트/ 음식점/주유

- 5대 백화점/음식점/주유

- 대형슈퍼마켓/배달앱/동네상권

 

2nd. 두리

- 관람시설/커피전문점 등

- 학원/편의점/패스트푸드점 등

- 병원/한약방/건강식품점

 

초록색 글씨는 건당 3만 원 이상 이용 시 할인받을 수 있는 서비스이니 금액 참고하시고요.

 

저는 첫 번째 '우리'에서는 마트중심으로 두 번째 '두리'에서는 자녀중심 서비스를 신청했습니다.

 

선택서비스 신청 방법

선택서비스는 최초 카드 사용 등록 이후 변경 신청이 가능하며, 변경 신청일 기준 다음 달 1일부터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총 2개의 선택서비스(각 1개) 선택 필수입니다.

 

기타 소소한 혜택들도 있지만 패스하겠습니다.

 

마무리

전에는 보통 전월 실적이 30만 원이었는데, 요즘은 대부분 40만 원 이상 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할인 이용건이 실적에서 제외됩니다.

개인적인 카드사용 예시

자동이체 및 기타 내역 40만원 결제

마트 16만 원 사용 후 8천 원 할인

학원비 7만 원 사용 후 7천 원 할인

이동통신 5만 원 사용 후 5천 원 할인

총 2만 원 할인받을 수 있겠네요. 

아마도 위 금액 이상을 사용하겠지만 최대한 잘 활용하면 2.94% 할인 혜택이라고 보면 되겠습니다. 

 

요즘 신규카드 가입하면 캐시백 혜택이 많이 있던데, 잘 알아보고 캐시백 혜택도 받으시고 카드 혜택도 함께 받으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