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장비] 동성 해바라기 버너와 프리모리 그리들 사용 후기

배워서 남주자

작년 여름 프리모리에서 나온 그리들을 구입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코베아 캠프1버너와 조합해서 사용하고 있는데, 약간 아쉬운 느낌이 들었습니다.
아무래도 화구가 작다 보니 그리들 중앙만 타는 것 같은...

그래서 큰맘 먹고 동성 해바라기 버너를 구입했습니다.

국산 가스통 3kg과 동성 해바라기 버너를 조립한 모습입니다.
원래 버너옆에 열기를 배출하기 위한 구멍이 있었다고 하는데요.
최근 개선하면 구멍을 없앴다고 하네요.
년 3월 생상제품부터 버너 하판의 철판강도 강화와 구멍(홀)이 없는 형태로 리뉴얼되었다고 합니다.
저는 홈페이지에 구멍이 있는 제품만 봐서, 잘못배송된줄 알고 교환 요청했었습니다. ㅋ
구멍 없는 제품이 신형이니 참고하시길^^

해바라기버너도 구입했으니 해바라기 버너 가방과 바람막이를 구입해줘야겠죠.

프리모리에서 나온 가방과 바람막이입니다.
스티커도 함께 구입해줬고요.
가방이 짱짱한 것이 참 좋네요.

바람막이를 해놓고 불을 켜봤는데, 일단 바람막이가 완전 맞춤형이네요.
그냥 저대로 가방에 넣고 다닐 예정입니다.
해바라기 버너 화력이 장난 아닙니다.
그만큼 소리도 약간 무섭네요.

인터넷에서 본 대로 스티커를 붙여봤는데, 생각보다 쉽지 않습니다.
일단 캠핑용으로 나온 가스통이 아니다 보니 겉표면도 울퉁불퉁합니다.
무엇보다 가운데 용접한 부분인지, 너무 티 나네요.
용접 똥(?) 같은 것도 있고요.
스티커를 붙여봐도 울퉁불퉁한 부분이 뜨고, 잘 붙여지지 않습니다.
기왕이면 저런데 좀 깔끔하게 마무리했으면 얼마나 좋았을까 싶네요.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우선 아래에 있는 커다란 회색 마개를 조금 열어줍니다.
버너 왼쪽에 있는 점화 버튼을 누르면 점화가 되고, 그 이후 화살표시한 미세조절 버튼으로 화력을 조절합니다.

참고로 제가 구입한 해바라기 버너는 1005번으로 미세조절 버튼이 있는 제품입니다.
아쉬운 점은, 버너를 사용하다 보니 저 미세조절버튼이 조금 뜨거워지는 단점이 있네요.
마끈으로 감든지, 장갑을 끼고 조절하든지... 방법을 마련해봐야겠습니다.

화력은 뭐 집에 있는 가스레인지만큼 강력하네요.

프리모리그리들과 함께 사용한 모습입니다.
그리들 다리를 최대한 길게 조립해서 사용하면 원래 한 제품처럼 딱 맞네요.
역시나 해바라기 버너의 화구가 커서 그런지, 그리들 전체적으로 잘 활용되는 느낌입니다.

그리들 청소가 귀찮아서 저렴한 스크래퍼도 하나 구입했는데, 강추합니다.
날카로운 부분 아래쪽에 면도 칼날이 들어가는데, 그리들이 상처를 입히지 않고 찌꺼기만 잘 제거해줍니다.

혹시 그리들을 사용 중이고 트렁크 공간 여력이 된다면...
해바라기 버너는 사랑입니다. ㅋ
1년간 고민하다 구입했는데, 고민한 시간이 아깝네요.
강추합니다.^^

[캠핑장비] 캠핑 그리들 추천, 프리모리 캠핑 얼티메이트 그리들 사용 후기입니다.

프리모리 캠핑 얼티메이트 그리들 캠핑을 즐긴 지 어언 7년째가 되어가네요. 매번 캠핑 장비들도 변화되어 가고, 트렌드도 변화되어가는 것 같습니다. 캠핑의 꽃이라고 하면, 불쇼를 하며 즐기

imparo.tistory.com

[캠핑장비] 광주광역시 해바라기 버너 가스 충전 후기

최근에 해바라기 버너를 구입했습니다. 아직 제대로 사용해보지 않아서 별도로 후기를 올리지 않았고요. 우선 가스를 충전해야 해서, 그 내용부터 작성해보려 합니다.^^ 최근에 구입한 해바라기

imparo.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