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이 좋아하는 돈까스클럽 광주동림점 후기

배워서 남주자

예전에는 살던 집 근처에 있어서 자주 가곤 했던 돈까스클럽 광주동림점인데요. 작년에 이사한 후부터는 거의 못 가고 1년 만에 첨 간 것 같네요. 돈까스클럽에서 아이들이 좋아하는 메뉴가 있어서 아이들이 시험을 잘 봤다거나 생일일 때 이벤트용으로 가곤하는 식당입니다. 

 

돈까스클럽 광주동림점

동천동 우미린과 호반베르디움 큰길 건너편에 있습니다. 주차장은 넓은 편이라 갈 때마다 주차공간이 부족했던 적은 없었던 것 같네요. 

화덕이 있어서 여기에 피자를 구워주는데 정말 맛있는것 같습니다. 

 

자리는 많은 편이라 항상 부족하지는 않았습니다. 다만 테이블이 조금 더 넓었으면 좋지 않았을까 합니다. 

 

돈까스클럽에서 주문할 수 있는 돈까스 메뉴입니다. 

예전에는 양이 많은 왕돈까스를 먹었는데, 언제부턴가 아이들이 눈꽃치즈 돈까스를 더 좋아하게 됐네요. 종류는 다양하지만 항상 먹는 것만 먹게 되네요.

 

스파게티 메뉴판입니다. 엄청 배가 고플때는 먹고 그 외에는 패스하는데요. 대체적으로 맛있는 편이네요.

 

피자 메뉴판입니다. 화덕에서 갓 구운 담백한 피자를 먹어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여기 올때는 항상 고르곤졸라 피자만 먹게 되네요. 나름 고르곤졸라 피자 맛집이라 생각하는 곳입니다. 

 

어쩌다 보니 스테이크 메뉴판을 안 찍었네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큐브스테이크입니다. 큐브스테이크도 매번 올 때마다 주문해서 먹는 것 같네요.

 

우리 가족이 최애하는 고르곤졸라 피자입니다. 꿀에 찍어먹는 고르곤졸라 피자는 진짜 맛있는 것 같네요. 아쉽게도 이번에는 화덕에서 너무 많이 구웠는지 조금 타버렸습니다. 

 

마지막으로 눈꽃치즈돈까스입니다. 치즈가 엄청 길게 눌어 나는 것이 정말 맛있네요. 

 

지금은 집에서 멀어졌지만 아이들이 종종 가고 싶어하는 돈까스클럽 광주동림점 후기였습니다. 우리 가족들이 인정하는 돈까스와 고르곤졸라피자 맛집입니다.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음식도 맛있어서 추천합니다.^^

 

 

월요일만 휴무이고 나머지 요일은 오전 11시30분부터 저녁 9시까지 영업하는데 마지막 주문은 8시 10분이니 방문하는데 참고하세요.

 

반응형